자연으로 차린 맛있는 채식 요리 for Kids - 채소 안 먹는 아이도 좋아하는 알록달록 간식.피크닉 도시락 자연으로 차린 맛있는 채식 요리
에린 글리슨 지음, 조경연 옮김 / 넥서스BOOKS / 2017년 7월
평점 :
절판


채식을 맛있게 만들어 먹는법에 대한 요리책이다.

이 책은 두가지 주제로 나와있다.

그냥 <자연으로 차린 맛있는 채식 요리>와 <자연으로 차린 맛있는 채식요리 for kids>.

내가 본 책은 후자인 아이들을 위한 것이다.

그래서 부제는 '채소 안먹는 아이도 좋아하는 알록달록 간식, 피크닉 도시락'

어른들을 위한 채식요리와 아이들 채식요리가 얼마나 차이가 있을지는 모르겠다.

그런데 내용을 보면 아이들만을 떠올리게 되지 않는다.

일부가 아이들을 떠올릴만한 것들이고 어른들 겨냥이라해도 전혀 어색하지 않다.

내용을 보다가 내가 가지고 있는 재료중에 만들수 있는 것이 뭐가 있나 찾아봤다.

몇개가 보이는데 딱 그대로... 는 안맞아서 ㅎㅎ 살짝 응용을 했다.

기왕이면 세트로 만들어볼까? ㅎㅎ

점심으로 가볍게 먹을만한것이 눈에 들어온다.

고구마 피자와 블루베리 스파클러.

호박고구마는 있고 시판도우가 없는데 또띠아가 있고 몬테레이 잭 치즈가루 대신에 파마산 치즈와 모짜렐라 치즈로 로즈마리 대신에 바질.

이건 응용이 아니라 그냥 대체인 셈이네 ^^


또띠아 위에 치즈가루 뿌리고 이쁘게 살짝 익힌 고구마 얹어주고~

모짜렐라 치즈랑 바질 얹어서 오븐에 바삭하게 구웠더니... 짜잔~
 

이제 곁들여 먹을 음료 준비.

블루베리는 냉동실에 있으니 꺼내놓고 베리쥬스가 없지만 내게는 맛있는 히비스커스 레몬티가 있으니 이걸로 ㅎㅎ 그리고 루마니아 100% 천연 탄산수 보르섹 준비. 
 

시원해 보이는 아이스잔에 담아서~  보기엔 이쁘네!!
 

 

둘이 먹기에 또띠아가 얇으니 고구마도 더 준비해 주고~  이정도면 점심식사로 충분하지 ㅎㅎ

다른 요리들도 우선 메모지 사이사이 끼워놓고 생각날때 만들어 봐야겠다.

궁금한 요리 몇개는 재료부터 생각해 두고 구입하면 시도~

고기가 없어도 충분히 맛있게 든든하게 건강하게 !!!!  

요즘 동네 친한 꼬마 친구가 있는데 ㅎㅎ 지금은 제주도 여행중~ 돌아오면 같이 맛있는 채식요리로 즐거운 시간 함께 해야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