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퍼후추의 사각사각 ASMR 종이 놀이 - 창의력과 상상력을 키우는 띠부띠부 장난감 만들기 어텐션 시리즈 7
페이퍼후추(우정미) 지음 / 제이펍 / 2024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정말 많은 동영상들의 홍수 속에서 나의 오감을 일깨우면서 힐링과 편안함을 주는 동시에 나도한번 따라해 보고 싶다고 생각되는 영상이 하나 있었어요 바로 페이퍼 후추님의 동영상이였어요

우연히 한개의 영상을 보고 또 없나 검색하다가 알게 된 <페이퍼후추의 사각사각 ASMR 종이놀이>책은 정말 당장 갖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동영상을 보고 친근한 그림체 덕분에 흰종이에 따라그려볼까? 라는 생각을 한번 해봤는데요

기가막힌 타이밍에 적당히 등장해주는 디테일까지 따라 해보려니 쉽지 않겠다 싶었고,페이퍼 후추님은 진짜 종이놀이천재인거 같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보는것만으로도 힐링인데… 종이놀이 마지막에 비닐봉투에 하나씩 아이템을 담을때는 집주소라도 불러드리고 싶더라고요 ㅎㅎ 저희집에 우편으로 보내주셨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요^^

근데 이렇게 책으로 나오니 너무나 좋았죠

목록을 보면 어떤 종이놀이 도안이 있는지 한 눈에 볼수 있어요

동영상플래폼에 있는 종이놀이와,책에서 처음 선보이는 새로운 종이놀이가 있는걸 알수 있었어요

종이놀이를 할때 도안만 있는것이 아니라,놀이 동영상을 바로 볼수 있는 QR코드도 있고,놀이에 필요한 도안을 한눈에 볼수 있도록 작게 미리보기도 있어서 놀이에 앞서 어떤 도안이 어떻게 준비되어야 하는지 살펴 볼수가 있었어요

놀이북이다 보니 저도 한번 체험해 봤는데요 저는 (따끈따끈~붕어빵 만들기)를 골라봤어요

겨울에 붕어빵을 찾아헤맨 나를 위해서,한번정도 만들어 보고 싶었던 붕어빵 만들기에 도전해봤어요

일단 동영상부터 봤는데요

역시나 힐링 그 자체~

도안을 오려봅니다

동영상에서도 보면 그림선보다 살짝 여유있게 오렸더라고요

도안을 오리는 재미도 있더라고요 도안이 복잡하지않아서 스트레스없이 재밌게 오릴수 있어 좋았어요

동영상처럼 놀이도 해보고,풀테이프로 떼었다 붙였다 손맛과 asmr까지 즐겁게 누릴수 있었고,필요한 음향효과는 자체해결(쓱싹쓱싹,쩝쩝,콰사삭,또로록~)하면서 다양한 의성어를 구사해보는 재미도 있었어요

재밌게 봤던 영상 속 바로 그 도안을 똑같이 가지고 종이놀이를 해보고 싶다고 생각했다면<페이퍼후추의 사각사각 ASMR 종이놀이>추천드려요

페이퍼후추님 영상을 재밌게 본 적이 있다면 분명 만족스러운 선물이 될 책이예요

우연히 영상보고 너튜브까지 찾아 봤다면 취향저격일거예요

“본 서평은 출판사로부터 책만 제공받고 솔직하게 작성한 글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