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트로 인 서울 - 돌레’s 레트로 아이템 컬러링북
돌레(DOLRE) 지음 / 북스고 / 2023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레트로느낌 물씬 나는 디저트 소품! 뭔가 재밌을거 같은 기대감을 주네요~

서울 구석구석을 걷다가 만난 레트로한 풍경과 아이템을 가득 담고 있을거 같은데요

작가 둘레님은 여행웹툰과 음식웹툰을 연재했고 멋진카페와 디저트 풍경을 담은 컬러링북을 지었는데요

이번에는 서울에서 만나는 추억의 아이템 레트로소품과 장소 풍경을 재미있게 담았어요

목차를 보면 서울 어디어디를 둘러봤는지 알수 있어요

마치 서울을 여행하듯 자연스럽게 돌아다니다 힙한 장소와 그곳에서 만나게되는 레트로 아이템을 컬러링 도안으로 담고 있어서 실제로 장소를 찾아가 보고 보물찾기하듯 소품들을 찾아보는것도 재미있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컬러링도안은 이렇게 컬러링이 되어 있는 부분이 있어서 보고 따라해봐도 좋고 색다른 색표현으로 나만의 색감표현을 해도 재밌을거 같아요 저만의 컬러조합으로 한정판 메뉴를 탄생시켜보는것도 재미있을거 같아요

이렇게 아이템위주의 컬러링도 있고 친근한 거리 풍경을 담은 도안도 있어요

풍경도안은 컬러링완성예시작과 도안이 함께 있어 스트레스 없이 컬러링 할 수 있고 작정하고 찾아가면 찾아 갈수 있는 장소를 컬러링 소재를 다루다보니 이곳에 추억이 있는 부모님께 선물로 하면 너무 좋겠다는 생각도 들고 이곳이 아직 가본적 없는 곳이라면 서울 나들이로 추억을 만들어 보면 좋겠다는 생각도 들었어요

친구와 연인과 가족과 서울 나들이로 재미있는 추억도 만들고,컬러링을 하면서 새록새록 그날의 행복을 되새기면서 힐링하는 시간이 되어 줄거 같아요

너무 익숙하면서 자꾸만 자취를 감추고 있어 더욱 소중해지는 서울의 한조각을 둘레의 레트로 아이템 컬러링으로 더 지키고 싶고 더 알리고 싶다는 생각이 들게하네요

우리가 사랑하는 우리의 서울, 그리고 힙한 레트로 감성의 아이템 너무 마음에 드는 이 두 조합으로 특별한 컬러링북이 나온거 같아요

주말이나 여유로 생긴 하루, 마음먹고 찾아가 즐거운 시간도 갖고 나만의 컬러로 채워보는 컬러링으로 힐링하는 시간 될거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