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레카 팝송 영어회화 200 - 유튜브 레슨과 카톡으로 익히는 팝송영어
Mike Hwang.챗GPT 지음 / 마이클리시(Miklish) / 2023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유튜브 레슨과 카톡으로 익히는 팝송영어회화

어릴적 영어회화를 잘하고 싶다는 생각을 해 본적이 있으시죠?저도 어릴적 이런 생각을 해본적이 있는데요

학교 수업만으로는 절대 잘 할수없을거 같았던 영어회화..

제가 어릴적 그런 생각을 했었던 이유는 “쇼 비디오 자키”라는 티비프로그램 마지막코너에 나오는 뮤직비디오 중에 A-ha의 Take on me를 보고 한눈에 반해서 노래를 따라부르고 싶고 나중에 A-ha가 우리나라에 내한공연을 온다면 꼭 영어로 대화를 해보고 싶다는 소망이 생겼기 때문이였어요

정말 영어를 배우기 전 국민학생(?)시절이여서 카세트 테이프에 녹음한 노래를 끊어 들으며 한글로 들리는데로 적은 가사를 달달 외웠던 기억이 강렬하게 있어요

중학교때 영어를 배운뒤에 수업중에 영어 선생님께서 알려주신 비틀즈의 yesterday는 아직까지도 그 가사를 하나도 잊어먹지 않고 부를수 있는 팝송 중 하나이고요

그 뒤로 락그룹을 좋아하게 되면서 본조비의 노래를 많이 듣고 불렀었는데요

영어가사도 알고 싶고,멋진 발음으로 부르고 싶고,어떤 의미인지도 정확하게 알고 싶었는데 제가 원하던 바로 그런 부분을 모두 모아 책이 이렇게 나왔네요

스마트폰으로 유튜브강의를 언제라도 볼 수있고 단체카톡방도 있어 소통도 되고 글씨도 큼직해서 가독성도 좋고 한글발음도 있어서 쉽게 따라부를수 있어서 너무나 즐겁게 영어회화를 자연스럽게 익힐수 있어요

블루투스 마이크까지 준비 한다면 놀면서 공부도 되는 즐겁고 힐링되는 유레카팝송이 될거예요

책의 구성을 알아보시 쉽게 정리햐 놓은 페이지가 있는데요

영어가사와 발음,한글해석과 해설,문법 패턴과 영작,그리고 회화로 응용하는부분까지 어떻게 이 책을 잘 활용할수 있는지까지 저자의 세심한 설명으로 책을 제대로 활용할수 있도록 해주고 있어요

아는 노래이고 아는 영어지만 한글발음을 보고 부르니 뭔가 더 자연스럽게 원곡발음과 가깝게 부를수 있는거 같아 너무 신이나더라고요

큐알코드를 찍으면 선생님의 강의와 뮤직비디오를 볼수 있어요

공부도 되고 힐링도 되고 스트레스도 풀리는거 같더라고요

내가 이 노래 만큼은 완벽하게 소화해서 영어회화뿐 아니라 완벽한 발음으로 불러야겠다는 동기가 부여되어서 너무 좋았어요

재미있게 영어공부를 해보고 싶다면 최애의 팝송을 보고 듣고 부르며 배우는 <유레카 팝송>으로 시작해 보면 어떨까요

간단하게 서평을 남기면 팝송 추가3곡 책을 보내주니 꼭 받아보길 추천해요

추가곡도 너무 주옥같은 곡들이니 놓치지마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