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새미 아뜰리에 컬러링북
이혜지 지음 / 인북 / 2023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민트색에서 라일락색으로 그라데이션된 표지

따라해 보고 싶은 색표현으로 일단 시선을 끌고 있어 안에 어떤 컬러링 도안이 있나 너무 궁금해 지는데요

새새미로 활동 중이신 이혜지작가님의 3번째 컬러링북으로 <새새미의 데일리 컬러링북>,<새새미의 트래블 컬러링북:경주.전주>,에 이어 미술관을 주제로 한 컬러링북이예요

“리움,환기미술관,국립현대미술관,서울시립미술관,예술의전당…역사와 공간, 미술과 자연이 품은 이야기를 예술로 만나다”라는 문구로 더욱 어떤 컬러링 도안이 펼쳐지게 될까 기대가 되더라고요

이 컬러링북의 도드라진 특징은 마치 작가님과 함께 여행을 하며 이야기를 나누는 느낌을 준다는거예요

컬러링도안과 함께 작가님이 도안을 그려나가고 영감을 받았던 순간과 느낌을 이야기로 풀어주고 있어서 혼자 컬러링을 하지만 작가님과 교감을 하면서 컬러링을 즐기는 기분이였어요

한참 전에 가봤던 미술관이 대부분이여서 컬러링북을 살펴보면서 다시 가 보고 싶다는 생각도 들고 여행의 또다른 기록과 기억하는 방법으로 컬러링을 해보는것도 재미있겠다 싶었어요

귀여운 도안들을 전부 올릴수는 없고 몇개만 올려볼게요

제가 컬러링해 본 도안은 바로 귀여운 햄스터 대추의 모나리자로의 변신 ‘모나대추’예요

파버카스텔 알버트뒤러72색으로 컬러링해봤어요

저는 알록달록하게 색을 쓰는게 좋아서 항상 이런느낌으로 채색되는거 같아요

컬러링을 하면서 주말나들이나 여행의 소스가 될 미술관에 대한 호기심이 생기게 되더라고요

컬러감 가득한 작품을 직접 만나보고 영감을 얻어서 나만의 컬러링을 완성해 보고 싶네요

미술관 관람과 여행을 좋아하면서 컬러링으로 새롭게 표현되어지는 나만의 감성을 기록해보고 싶다면 새새미 아뜰리에 컬러링북 추천하고 싶어요

컬러링이 우선이 되어도 예술여행이 우선이 되어도 상관없어요 행복하고 감성이 가득 채워지는 힐링의 순간을 오래 기억하고 느낄수 있을거예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