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애를 닮은 나만의 솜인형 만들기
히라쿠리 아즈사 지음 / 므큐 / 2023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귀여움으로 무장한 개성가득한 솜인형이 크기별로 표지를 가득 채우고 있고 반짝이 홀로그램으로 책에 특별함을 한스푼 더한 귀여운 솜인형만들기 책이예요

표지에 나온 솜인형과 의상은 이 책을 보고 다 만들수 있다는 기대에 얼른 책 내용을 살펴보고 싶어지네요

제품이나 굿즈로 만들어진 솜인형도 많지만 내가 좋아하는 캐릭터나 인물을 솜인형은 제품으로 있을수도 없을수도 있는데요 만약에 없다면 누군가가 만들어서 팔아주길 기다리기 보다 내가 직접 만들어 본다면 더 의미있고 소중해 질거 같아요

그런 의미로 이 책은 내가 좋아하는 최애를 솜인형으로 만들어 볼수 있게 도와주는 길잡이가 되어줄거 같은데요

목록을보면 아주 심플한데요 도안과 내가 원하는 인형 디자인만 정하고 따라해 보면 될거 같아요

인형은 20,15,10cm로 3가지 사이즈로 만들어 볼수 있는데요 취향에 맞게 선택하면 되거 헤어스타일과 눈표현에 관한 팁도 나와있는데 헤어스타일은 헤어원단(나이렉스,소프트보아)을 사용해 표현한방법이 제시되어있어 색다른 표현을 하고 싶다면 개성과 니즈에 맞게 응용하면 될거 같아요

Diy키트를 사용해 만들어도 좋고,직접 원단을 찾아 구매해서 만들어서 선물도 하고 좋아하는 최애 솜인형을 무한생산해도 좋을거 같고요 갖고있는 색다른 원단을 사용해서 나만의 솜인형을 창작해 보는것도 좋을거 같아요

실물도안이 있어서 도안을 대고 원단을 오린후 차근히 한땀한땀 바느질을 해나간다면 인형 사이즈가 그렇게 크지않아서 오랜시간이 걸리지않고 완성할수 있을거예요

귀여운 의상도안도 있으니 풀세트로 장착시키는 재미와 환복시키는 재미는 덤으로 누릴수 있어요

최애 캐릭터를 내손으로 한땀한땀 만들다보면 성취감도 들고 손바느질을 하면서 잡념도 사라지는 힐링의 시간이 될거 같아요

손으로 뭔가 만드는걸 좋아하고 인형을 창작해 보고 싶으신분들에게 좋은 교과서같은 책이 되어줄거 같아서 솜인형만들기에 관심이 있다면 추천드리고 싶네요

돌스샵과 므큐출판사가 함께하는 최애를 닮은 나만의 솜인형만들기 서평단이 되어 작성한 글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