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오늘의 내가 좋아 - 긍정토끼 몰랑이의 몰랑몰랑 마음 일기
윤혜지(하얀오리) 지음 / 북로망스 / 2022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카페 ‘컬처블룸’과 북로망스가 함께 한<나는 오늘의 내가 좋아>서평단이 되어 작성한 글입니다

초판한정으로 책과 함께 스티커가 랲핑되어서 스티커도 받게 되었어요

스티커만 봐도 너무 귀엽지만 책장을 넘기면 책을 가득 채운 귀여운 몰랑이들이 기다리고 있어요

뭔가 내 마음도 말랑말랑 귀여워지는 기분이 드네요

2023년 검은토끼해를 맞이해서 더욱 몰랑이의 매력이 돋보이기도 하는데요

몰랑이를 탄생시킨 윤혜지작가님은 요리와 집꾸미기를 좋아하는 집순이로, 귀엽고 사랑스런 것을 발견하면 참지 못하고 집으로 데려오신다고 하는데요 저랑 똑같은 취향을 소유하셨더라고요

이번에 나온 에세이집은 첫에세이집으로 전세계 최초 출간 되었다고해요

목차를 보면 캐릭터소개가 간단하게 있고

1장 몰랑이는 몰랑몰랑해

2장 몰랑이와 친구들의 통통 튀는 하루

3장 몰랑이의 말도 많고 털도 많은 바깥생활

4장 몰랑이가 전하는 일상의 행복

이렇게 나뉘어 있어요

몰랑이 그림이 가득해서 긴장된 마음을 무장해제시키고,잔잔한 메세지는 마음을 어루만지며 힐링해주는듯 했어요

한번 보고 덮어두기엔 너무 예쁜 그림과 이야기가 너무 아깝다고 생각이 들 정도였어요 매일매일 마르고 닳도록 보고싶은 그림과 글들이예요

책에 빈공간에 작은 일기라고 쓰면 좋을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책 표지에 ‘긍정토끼 몰랑이의 몰랑몰랑 마음일기’라고 써 있는데 책을 읽다가 나의 느낌 나의 마음도 살며시 적어보면 더욱 특별해질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힘들고 지치고 삶이 복잡하다고 생각될때 마음을 좀 비우고 귀엽고 사랑스러운 응원을 받으며 다시 나를 다독여봐요

귀여운 그림 하나로 웃고 짧은 글로 위로 받는다는 자체가 그만큼 순수하고 사랑스러운 영혼이라는 방증이 아닐까 생각이 되는데요

사랑스러운 당신에게 <나는 오늘의 내가좋아> 추천해요

당신도 위로받고 웃게 될거예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