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막여우 소금이의 따스한 사계절 컬러링북 사막여우 소금이의 컬러링북
소금이 지음 / 영진.com(영진닷컴) / 2023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카페 ‘힐링컬러링’과 영진닷컴이 함께 한 <사막여우 소금이의 따스한 사계절 컬러링북>서평단이 되어 작성한 글입니다

귀여운 사막여우캐릭터 소금이와 선인장 친구 소소

빈 도안에 소금이의 붓이 지나가자 파스텔빛으로 채워지고 있어요

스토리가 있는 두 친구의,컬러링북으로 함께하는 사계절 풍경이 기대가 되네요

저자이신 박은비(소금이)님은 인스타에 소금이의 스토리를 올려주고 계신데요

소금사막에서 태어난 사막여우 소금이의 탄생부터,선인장친구 소소를 만나고, 벌어지는 일상의 이야기를 접해 볼수가 있어요

소금이의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작가님의 인스타로 고고! 하시면 되겠어요

제목이 따스한 사계절 컬러링북인만큼 사계절을 테마로 봄,여름,가을,겨울로 나뉘어서 컬러링이 수록되었어요

계절을 알리는 소금이와 소소

틀린그림 찾기처럼 계절마다 조금씩 디테일이 바뀌고 있어요

살짝 도안을 보여드릴게요~ 이렇게 사랑스럽고 예쁜 도안이 계절 별로 16개씩,총54개의 컬러링 도안으로 구성되어있어요

컬러링 할때 편하게 180도로 펼쳐지는 특수 제본으로 제작되었다는 점도 좋았어요

제가 선택한 도안은 ‘봄’ 첫장에 나오는 도안이예요

컬러링북의 구성은 이렇게 되어 있어요

컬러링완성예시작이 있고,컬러링도안이 완성예시작과 1:1 동일 사이즈로 있어요

컬러링할 때 참고하면서 똑같이 채색할수도 있고,컬러에 변화를 주어 채색할수도 있어요

완성작 색감이 파스텔톤의 사랑스러운 느낌을 많이 주고 있어서 완성예시작만 봐도 예쁜동화책을 읽은듯한 힐링되는 기분이 들어요

채색 완성본을 보고 색연필을 뉘어서 가볍게 채색한뒤, 디테일한 부분을 살짝 덧칠하는 방법으로 채색해봤어요

정말 금새 완성이 되었어요

저는 빨간색 오토바이로 컬러를 바꿔봤고요 나무그림자가 드리워진부분은 완성예시작 보고 따라해봤어요

종이도 도톰하고 색연필도 잘 올라가서 쉽게 완성했어요

컬러링이라는 작업 자체가 주는 힐링이 있는데요

그림이 귀엽고 심플해서 채색할때 가볍게 컬러링 해도 금새 채워지는 느낌이 들어서 나이상관없이 즐기면서 컬러링 할수 있을거 같더라고요

저는 색연필로 채색해도 좋고,종이가 도톰해서 원하는 채색도구를 사용해도 좋을거 같아요

소금이의 이야기를 예쁘게 채색하면서 마음이 평화로운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추천하고 싶은 컬러링북이고요

소금이를 몰라도 한번 보면 반해버릴거예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