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렛츠 고! 마이젠 시스터즈 2 - 아기와 100일간 서바이벌 ㅣ 렛츠 고! 마이젠 시스터즈 2
이시자키 히로시 지음, 사쿠마 사노스케 그림, 김유선 옮김 / 제제의숲 / 2025년 9월
평점 :
오늘 제가 소개할 책은 유튜브 채널‘마이젠 시스터즈’를 동화로 만난다면 어떨까요?
언제나 사이좋은 친구 마이젠 시스터즈와 신나는 모험 속으로 떠나볼까요?

단짝 친구 토끼 ‘젠이치’, 거북이 ‘마이키’로 이루어진 ‘마이젠 시스터즈’는 무려 1990만 명이 넘는 구독자를 보유한 초인기 글로벌 유튜브 채널이에요.

똑똑하고 믿음직한 젠이치와 엉뚱한 먹보 마이키, 두 단짝 친구가 마인크래프트 게임을 하며 다양한 챌린지를 하는 영상이 전 세계 어린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지요.

한국 독자들에게는 처음으로 소개되는 캐릭터이지만, 귀엽고 사랑스러운 젠이치와 마이키에게 분명 누구나 다 빠져들 거예요. 동화책으로 처음 한국 독자를 찾아온 마이젠 시스터즈를 만나 볼까요?

《렛츠 고! 마이젠 시스터즈》는 ‘마이젠 시스터즈’ 유튜브 영상 중 인기가 높았던 에피소드를 동화로 풀어낸 시리즈예요. 컴퓨터 프로그래밍과 게임을 잘하며 상냥하게 여러 가지를 알려 주는 젠이치와 자유분방하고 먹을 것을 좋아하는 먹보 마이키,

둘이 펼치는 예측 불가 흥미진진한 모험담을 들려줄게요.

시리즈의 두 번째 권인 《렛츠 고! 마이젠 시스터즈 2. 아기와 100일간 서바이벌》에서는 저주에 걸려 100일 동안 아기가 된 마이키를 돌보고, 저주의 영상 속으로 빨려 들어가기도 하고, 갑자기 행방불명된 젠이치를 마이키와 아기 고양이 캐리가 찾아 나서는 이야기까지! 마이젠 시스터즈의 흥미진진한 모험이 담겨 있어요.

젠이치의 1인칭 시점으로 말하듯이 서술되어 있어서, 책을 읽기만 해도 유튜브 영상을 보는 것처럼 눈앞에서 생생하게 펼쳐져요. 게임과 영상에 익숙한 아이들에게 친근하게 느껴질 뿐만 아니라, 상상력과 흥미도 마구마구 자극할 거예요.

또한 원서의 일러스트는 흑백이지만, 한국 독자들을 위해 한국어판은 일러스트를 컬러로 채색했어요. 다채로운 올컬러판으로 우리 아이들에게 보다 친숙하게 다가갈 거예요.

이제 마이젠 시스터즈와 함께 신나는 대모험을 떠나 보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