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를 찾아라! 마법의 숲 고래책빵 그림책 8
백명식 지음 / 고래책빵 / 2025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오늘 제가 소개할 책은 몬스터들의 마법으로 뒤죽박죽·엉망진창이 된 숲과 마을 속

꼭꼭 숨은 몬스터를 찾아 원래대로 되돌리는 짜릿한 모험이 담긴 책이에요!

오래된 마법의 책에서 튀어나온 몬스터들이 풍선 요정들이 사는 숲과 마을을 뒤죽박죽, 엉망진창으로 만들었습니다. 치치는 할머니 집에 가는 길에 몬스터를 찾아 마을을 원래대로 되돌려 달라는 풍선 요정 시루의 부탁을 받습니다.

치치는 엉망이 된 숲과 마을을 보고 시루와 함께 몬스터들을 찾는 모험을 떠납니다. 몬스터는 이름과 생김새는 물론 특성도 각양각색입니다. 치치는 위험을 무릅쓰고 몬스터를 찾기 위해 나아갑니다.

치치와 시루는 숲과 마을, 호수, 심지어 하늘과 바다까지 다양한 곳으로 모험을 떠나요. 그곳에서 상상을 넘어서는 모습의 북극곰 왕자, 하늘을 나는 고래, 숲지기 기린, 별의 정령 코끼리 등등, 마법에 걸린 신비로운 장면을 마주하죠

작품은 마법의 숲과 몬스터라는 판타지를 펼쳐냅니다.

환상적이고 신비로운 그림은 다채로운 이야기와 짝을 이루고, 그 그림 안에는 몬스터가 숨어 찾을 테면 찾아보라고 유혹합니다.

작품은 마법과 몬스터라는 모험과 탐험의 세계를 판타지와 시선을 압도하는 그림에 녹여내 모험과 재미를 두 가지를 다 잡도록 합니다.

어린이들을 위한 수많은 작품을 선보이고, ‘클립스튜디오 인터내셔널 일러스트 콘테스트에서’ 수상한 백명식 작가가 직접 쓰고 그린, 고래책빵 그림책 여덟 번째 책이에요

마법의 몬스터들은 말랑말랑한 귀염뽀작, 장난기 가득한 날름날름, 공룡이 되고 싶은 용용이 등등, 기이하기보다는 개성 넘치고 장난스러운 책으로

싸워서 물리치기보다 용기와 지혜를 발휘하고 때로는 상처를 보듬어주면서 하나하나 몬스터를 찾아가며 문제를 해결해나가는 그림 속 몬스터를 찾으며 저절로 들어서는 모험의 세계와 재미가 가득한 책이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