똥 따라가자, 오키! - 똥 나와라 뚝딱! 빵 터지는 우리 몸 대탐험
애덤 케이 지음, 헨리 패커 그림, 박아람 옮김 / 윌북주니어 / 2024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오늘 제가 소개할 책은 냠냠 먹은 음식이 똥으로 나오기까지 조금 냄새나지만 신나는 우리 몸 탐험을 재미있게 드린 그림책으로 「닥터 K」 시리즈 애덤 케이 × 헨리 패커가 선보이는 첫 그림책을 소개합니다

이들이 점점 커갈 수록 질문도 참 많아지죠?

엄마 방귀는 왜 나오는거야? 딸꾹질은 왜 나오는거야? 등등

아이들은 우리몸에 대한 호기심이 많은거 같아요

소화 과정을 한눈에 알려 주는 옥수수 오키와 음식 친구들의 여행이야기를 통해

입, 위, 장, 엉덩이에서 펼쳐지는 우리 몸의 소화 대탐험을 시작해봐요!

어린이 눈높이에 딱 맞춰 소개하는 음식이 똥이 되기까지! 재미있게 드린 그림책이랍니다

꼬마 소년 노아는 제일 좋아하는 피자를 먹었어요. 피자 위에는 작은 옥수수 알갱이 오키와 양파, 달걀, 토마토, 치즈 등 음식 친구들이 있었답니다.

노아가 입을 크게 벌려 꿀꺽한 순간, 오키의 소화 여행이 시작됐어요.

식도 미끄럼틀 타고 아래로 슝슝~. 위 트램펄린에서 음식 친구들과 흔들흔들 팡팡~. 위액으로 신나게 물놀이도 하고요! 길고 긴 창자 롤러코스터를 타고 구리구리 똥산까지 도착했어요!

오키와 음식 친구들이 신나게 모험하는 동안 노아의 배 속이 난리가 났네요? 꾸르륵꾸르륵!

“선생님, 저 화장실 급해요!”

입에서 시작해 엉덩이로 끝나는 오키의 냄새 풍풍 소화 대탐험. 그 여행의 끝은 어디일까요?

어린이들에게 소화와 똥을 속 시원히 설명해 주기 위해 「닥터 K」 시리즈 작가 애덤 케이와 헨리 패커 작가님이 나섰어요.

냠냠 맛있게 먹은 음식이 똥으로 나오기까지 우리 몸에서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을까요?


오키와 음식 친구들이 몸속을 여행하며 주고받은 유쾌한 대화에서 소화의 과학 지식을 알아갈 수 있어요.

장기들의 개성과 특징을 생생하게 살린 입체적인 구도의 그림 덕분에 몸 안을 들여다보듯 실감 나는 인체 여행을 즐길 수 있답니다

이 똥이 배에서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궁금한 어린이들을 위해 「닥터 K」 시리즈 작가 애덤 케이와 헨리 패커가 나섰어요.

미끄덩하고 질척한 똥 나오는 이야기를 『똥 따라가자, 오키!』로 만나 봐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