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을 찾습니다 팜파스 그림책 18
수수아 지음 / 팜파스 / 2024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오늘 제가 소개할 책은 바로 우리아이의 자존감에 대해 힘을 불어줄 수 있는 그림책이에요!

우리 아이에게 ‘난 나로 충분해!’ 라는 메시지는 주고 싶다면 꼭 아이와 같이 읽어보세요

오소리 마을에는 아기가 태어나면 하늘에서 별이 내려온다고 해요.

그래서 오소리 마을 사람들은 각자 자기의 별을 갖고 태어나지요.

하지만 이상하게도 소리에게는 별이 내려오지 않았어요.

친구들에게는 모두 있는 별이 없어서 소리는 초라하게 생각됐어요.

“그래, 내 별을 찾아야겠어!”

오늘도 소리는 이곳저곳 자신의 별을 찾아다녀요.

풀 속도, 하늘에 떠 있는 별들도 살펴보았죠.

그렇게 여기저기 돌아다니다 소리는 바다까지 오게 되었어요.

그리고 그곳에서 드디어 별을 찾게 되었죠. 소리가 찾은 별은 무엇일까요?

내가 태어나면서 갖고 있던 재능과 능력이 있어도 그것을 찾아내고

발전시키지 못하면 밖으로 드러나지 않을 거예요.

이제부터 내가 어떤 별을 만들어 낼 수 있을지를 생각해 보세요.

하지만 중요한 건 ‘별’이 아니라 ‘난 나로 충분해!’라는 마음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