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태 할아버지가 온다 네버랜드 우리 걸작 그림책 8
박연철 글.그림 / 시공주니어 / 2007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 망태 할아버지가 온다!!!

큰일이다.

하지만 착한 사람은 안 잡아간다.

나와 내 아이는 안 잡아갈 것이다.

그러니 걱정말자. -

 

우리 은서는 이 책을 무척 좋아한다.

살짜기 무서워 했지만 읽으면 읽을수록 좋은가 보다.

나는 이 책을 읽어주기 두려워했다.

내가 책에 나온대로 나는 우리 딸에게 "겁주기 대마왕"이기 때문에

그게 다 뻥이었다는 것을 까발리기 때문에...

딸은 엄마를 안전기지로 여기고

엄마는 딸에게 좋은 것을 권하고 싶다.

이 책을 받고 나서 딸에게 좋은 엄마가 되고싶고

우리 딸은 말 잘듣는 어린이가 되려고 한다.

그래서 우리는 행복해진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