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정 삼손, 잃어버린 보물을 찾아 줘!
카테리나 고렐리크 지음, 홍연미 옮김 / 시공주니어 / 2023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세 아이 중에 유난히 숨은그림찾기를 재미있어 하고

한번하면 시간가는 줄 모르고 하는 우리집 막둥이.

이 긴 겨울방학을 더 재미있게 보내라고

탐정삼손, 잃어버린 보물을 찾아 줘!

그림책을 선물해 주었다. 역시 취향저격!

책을 받자마자 집중해서 이야기를 읽으며 숨은그림찾기 시작~

마을주민들이 잃어버린 보물을 각 페이지마다 찾아야 하고

새로운 장소에서도 찾아줘야 하는 보물이 있다.

그렇게 시간가는 줄 모르고 보물을 찾다보면 마지막장에

다른 보물을 찾아달라는 주민들.

지나온 페이지를 다시 돌아가게 하는 재미요소가 가득한 그림책.

내가 탐정 삼손이 되어서 돋보기를 들고 보물을 찾는 느낌이 드는 책이다.

보고 또 봐도 재미있고 내가 먼저 찾았다면

옆에 다른 사람에게 찾아보라고 할 수 있는 재미있는 책

스토리가 있고 그 안에 보물들을 찾아가는 과정이 흥미있다.

우리집 막둥이는 진짜 탐정처럼 수첩까지 꺼내서 보물을 찾는 열정을 보여주었다.

재미있는 그림책을 찾는다면,

숨은그림찾기를 재미있어 하는 아이라면 누구나 흥미있게 빠져들 책!

보물이 아니여도 페이지마다 볼거리가 가득한 책이니

그림책 좋아하는 친구들에게 선물해 주고 싶은 책이다^^

 

 


 

-그림책을 제공받아 읽어보고 올리는 주관적인 서평입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