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트] 연산이 쉬워지는 마법의 학습 놀이 세트 - 전4권 연산이 쉬워지는 마법의 학습 놀이
페니 웜즈 지음, 그레이엄 리치 그림, 이미정 옮김, 최경희 감수 / 블루무스어린이 / 2021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연산이 쉬워지는 마법의 학습 놀이.

연산 하면 덧셈, 뺼셈, 곱셈, 나눗셈인데

이 4가지 연산을 지루하지 않게

재미있게 풀어나갈 수 있게 만들어진 책을 만났답니다^^


만 7세 부터 10세까지 추천하시네요

저희집은 7살 예비초등생과

초2 초3 두명의 초등학생들이 풀어보았어요


가로세로 퍼즐로 이루어진 두권은 더 큰 사이즈이고

브레인부스터 액티비티북은

조금 더 작은 사이즈 되겠습니다.


연산이 쉬워지는 마법의 학습놀이 1권은

브레인 부스터

덧셈과 뺄셈이에요

마법사와 생쥐, 상어까지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들이

기본 개념을 이해하기 쉽게 이야기 해준답니다.


두번째 책은 바로 곱셈

탐정과 판다, 펭귄친구와 함께 떠나는 곱셈.

단순히 구구단만 줄줄외워서는

제대로 수를 이해할 수 없다.

그 개념을 이해하고

곱셈을 마주할 수 있게 단계적으로 차근 차근 올라가는

곱셈 액티비티 북이에요


크리스 크로스 시리즈

가로세로 퍼즐로 즐기는

3권 덧셈과 뺄셈

4권 곱셈과 나눗셈

83개의 각각의 퍼즐 속 빈칸을 채워나가다 보면

어느새 한장은 금방.

이 두권은 우리집 초3아들이 재미있게 하고있어요


이미 시작된 집콕생활. 

책을 만나고 아이들이 직접 여름방학에 매일 해보고 싶다고 자발적으로 이야기 해준 재미있는 학습놀이 책이에요 

연산을 재미있게 만날 수 있는 책이네요^^




- 도서를 제공받아 활용하고 올리는 서평입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