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자마자 수수께끼 왕 읽자마자 왕 시리즈 2
길벗스쿨 편집부 지음, 이경석 그림 / 길벗스쿨 / 2020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책 제목을 보자 마자

'아~ 이건 우리 아들이 읽으면 재미있어 하겠다'한 책이에요

읽자마자 수수께끼 왕!

 

밥먹을때나 놀다가도

자신이 책에서 읽었거나 생각나는

수수께끼, 넌센스 문제를 엄청 내는 초2랍니다.

 저는 맨날 들어도 답을 잊어 버려서 또 문제를 내게 한다죠.

우리집 아들은

다른 사람이 모르는 것을 자신이 문제로 낸다는 것에

엄청난 재미를 느끼는 아이에요

읽자마자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수수께끼의 왕이 된다는 제목에 아주 신나했어요

 

같이 선물 받은 손바다 퀴즈 책도 아주 취향저격이더라구요

지금은 코로나로 집에 있는 시간이 더 많지만

학교나 아니면 나들이 갈때

손에 하나 들고 다니면서

함께 있는 누군가에게 문제를 내기에 딱인 책이에요

번호별로 100개의 문제가 있고 바로 뒷장에 답이 있답니다.

문제속에 있는 그림에도 힌트가 숨어 있어요

읽자 마자 수수께끼왕

본책은

약 70가지의 그림속에

292개의 수수께끼가 들어가 있어요

 

만화 보듯이 쉽게 볼 수 있고

또 그림까지 같이 보는 재미가 있어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읽게 되는 책이에요

정답은 그림 맨 아래에 작게 거꾸로 쓰여 있고

어떤 페이지는 그림 사이에도 숨어있답니다.

1부, 2부,3부로 나뉘어져 있고

스피드 수수께끼 페이지가 있어

바로 바로 답을 말하고 넘너가면서

내가 얼마나 알고 있나 테스트 해 볼 수도 있어요

너무나 재미있다며 계속 읽고 싶다고 해서

모두 잠자려고 누웠는데

혼자 30분을 더 읽다가 잠이 들었다는 사실!

 

무엇보다 다른 사람이 볼까봐 몰래 숨겨놓았답니다^^

읽자 마자 속담왕도 사다라고 말하는 초2 아들이에요~~

코로나로

다시 강제 집콕생활이 또또또 길어 질 것 같은데

이렇게 재미있는 책 읽으며

온 가족이 보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