뚝딱 3개월에 한글떼기 2권 1 - 동영상과 함께 뚝딱 3개월에 한글떼기 2
이지교육 편집부 지음 / 이지교육 / 2016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5세 혜인이의 한글교재

"뚝딱 3개월에 한글떼기 " 글자 쓰고 읽기를 먼저 하고나서

복습차원에서 동영상을 틀어주었다.

미리 영상으로 따라하고 나서 쓰기를 해도 좋을것 같다

순서는 상관없으니 편한대로~~ㅎㅎ

(플래쉬는 아직 재생은 못해봤는데 일반동영상은 구버젼인지 page안내가 안맞는것 같았다.

개선이 되었으면~하네요~~)

 

 

플래쉬 버젼과 동영상 버젼 2가지로 구성되어있다.

(아래 클릭! 하면 홈페이지로 바로~ 연결된다)

 

이지교육 - 홈페이지

www.easyhangeul.com

아래 사진처럼 회원가입을 하고 로그인 한뒤 공부방 바로가기를 클릭!

플래시 동영상 vs 일반 동영상 으로 볼수 있다.

3회까지 일시정지도 할수 있다~ (~좋다좋다!)

 

 

1권에 총 10차시까지 구성되어있고

1차시별로 3(6)으로 나뉘어져 있다.

1차시 다 하는데 15분도 안걸리는 혜인이..

순식간에 다 하곤~ 받아쓰기를 하자고 한다.

(받아쓰기는 한차시가 끝나면 복습해볼수 있는 좋은기회~~)

혼자보단 엄마랑 같이 하길 좋아하는 혜인이에게 딱~이다.

 

별도로 쓰기연습은 해야할 것 같다 눈으로 보고 몇번 안쓰고는 받아쓰기를 힘들어한다.

당연한 소리~~

(8칸 노트로 쓰기 연습을 추가로 더하면 좋을듯하다)

      

날씨가 얼마나 더운지~ 여름도 아닌데 우리집은 에어컨가동에 들어갔다..

( 한 여름엔...어쩌지?!)

 

저녁인데도 불구하고 덥다고 ..나시입고 한글삼매경에 빠지신 우리공주님 ~~

얼릉 책을 혼자 술술~ 읽는날이 와서 엄마랑 손잡고 도서관가는 그날까지~

한글공부 열심히 하자꾸나!

"뚝딱 3개월에 한글떼기" 부탁해~~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