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나의 음악시간 3
유지현 지음 / 도서출판 세림 / 2003년 10월
평점 :
절판


처음 이 책을 읽을때는 라하와 휘현이가 맺어질 것이라고 생각했다. 하지만 휘현이는 지휴와의 우정 그리고... 자신의 마음을 너무 늦게 깨닳았다는 사실때문에 라하를 잃고 만다. 결국 라하는 지휴와 맺어지게 되고 그들은 나름대로 예쁜 사랑을 하지만 덕분에 휘현이는 아픈 사랑을 하게 되고 결국에는 우울증을 겪게 되기까지 하다. 내가 볼때는 휘현이가 자신의 마음을 인정하지 않으려고 한 점에서 너무 답답했고, 차라리 좀더 솔찍해졌으면 조금 아프긴 했지만 어느정도 순탄하게 흘러가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하다.

나름대로 감동도 있고 예쁜 사랑과 슬픈 사랑을 함께 볼 수 있다는 점에서 괜찮은 작품이긴 했다. 다만 2권에서 3권으로 넘어갈 때 나는 내가 중간에 한권을 띄어넘었나 하는 생각이 들기도 했다. 2권에서 3권으로 스토리가 연결되지도 않을 뿐만 아니라 여지껏 진행되던 방식과는 달리 번외 방식으로 진행되는 점에서 연결되지가 않아 갑작스런 변화에 놀랐기 때문이다. 그 점만 뺀다면 나름대로 괜찮았던 작품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