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nja 닌자 3
찌다리 지음 / 큐브 / 2003년 10월
평점 :
절판


[닌자]는 내가 최근에 읽었던 인터넷 소설중에 최고이다. 내용이나 소재, 스토리 전개나 문체..... 모든 면에서 마음에 드는 소설이었다. 무엇보다도 주인공 '수아'의 캐릭터는 무척 독특했고, 내가 꿈꾸던.... 대부분의 사람들이 꿈꾸던 것들을 가진 '사람'이었다. '여자'도 '남자'도 아닌 '사람'인 '수아'의 캐릭터는 내게 너무도 매력적이었고 더더욱 [닌자]에 빠져들게 했다.

정말 말 그대로 누구나 한번쯤은 학창시절 혹은 그때가 아니라도 꿈꿔왔을 법한 사랑, 우정, 그리고 그 무언가가 있는 그런 소설이었다. 물론 현실적인 시각으로 본다면 조금 말이 안되는 그런 소설일 수도 있었다. 하지만 작가는 미처 그런 것을 깨닫기도 전에 감동을 느끼게 하고 빠져들게 했다. 보는 내내 '수아'의 감정을 느끼고 '수아'와 '수아'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감정을 느끼고 우리가 생각하는 그런 유치한 수준의 사랑이 아닌 진실한 사랑을 본 듯한 기분마저 들게 했다.

정말 다른 사람들에게 한번쯤 읽으라고 권하고 싶은 소설이었다. 인터넷 소설이라고 해서 모두 유치한 하이틴 로맨스만을 그리고 있는 것은 아니라고, 진정한 작품성을 가진 작품도 있다는 사실을 증명한 작품인 것 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