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 주세요 2
하얀별꽃 지음 / 소리선언 / 2003년 8월
평점 :
절판


오랜만에 제대로 된 인터넷 소설을 읽은 기분이 들었다. 비록 이모티콘이나 특이한 문자들이 많이 사용되지는 않았지만, 일진 짱, 얼짱 등의 개념이 사용되지는 않았지만 그 잔잔한 흐름과 내용이 더 좋았다. 또 마지막 부분에서 두드러지는 승하의 주변인들은 모두 알아도 당사자가 괴롭지 않게 하기 위해 마지막까지 혼자서 처리하는 깔끔한 사랑도 철없으면서도 귀여운 반항아 분위기를 내는 모습이 감초역할을 해서 더 좋았던 것 같다.

사랑하는 사람과 베스트 프렌드의 배신으로 말을 할 수 없게 되었던 연수. 뻔한 스토리로 현준이의 위기에 입을 열것이라는 예상을 조금도 비껴가지 못한 점을 보면 약간 유치하게도 보이지만 그런것도 나름의 매력으로 생각할 수 있었다. 연수가 말을 읽었던 것은 은혁에 대한 사랑이 아니라 오히려 친구의 배신과 처음 맡는 아픔에 대한 치유가 아니었는지 싶다. 덕분에 현준과 만나 행복을 이뤘으니 오히려 다행이 아닐까 싶다.

아이스크림을 좋아하는 연수. 이 세상의 많은 아이스크림 중 가장크고 달콤한 현준이라는 아이스크림만을 원하는 연수와 연수만이 살아가는 이유가 되는 현준이의 달콤한 사랑이야기를 기대해도 좋을 것 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