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인어공주 컬러링북
디즈니 지음 / 아르누보 / 2022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coloring #Disney #Mermaid #인어공주 #디즈니 #컬러링 #아르누보 #에리얼 #명작

첫째가 생기고 여러가지 태교 활동을 했었다. 바느질, 컬러링, 퍼즐을 했었다. 지금은 그럴 에너지가 전혀 없지만 그때는 시간이 많았었다. 혹자는 태교를 하면 아이가 영리하다던데 태교를 못했던 둘째와 첫째의 차이가 크게 없고 기대할 만한 효과는 솔직히 의문스럽다. 오히려 성장하면서 아이가 어떤 시간을 보내는 지가 중요한 듯하다. 첫째는 그림 그리기를 좋아하고 둘째는 채색을 더 좋아한다.

한때 컬러링을 하려고 했던 만큼 고급 색연필 36색이 있고 아이들이 잘 가지고 논다. 그림도 그리고 색칠도 하고 오려서 붙이기도 한다. 특히 6살인 둘째는 컬러링을 아주 좋아하는데 예쁜 공주가 되고 싶다고 한다. 최애 영화는 디즈니 겨울왕국! 아직 어리기 때문에 어두운 분위기를 무서워해서 다른 영화들은 천천히 시도해보고 있다. 얼마전 인어공주를 봤는데 무섭지않고 재미있었단다. 요새 디즈니플러스를 알차게 이용하는 듯...

[디즈니 인어공주 컬러링북]은 빨강머리 인어공주 에리얼과 왕자, 물고기들, 마녀까지 컬러링 할 수 있게 나와있어서 영화를 본 아이가 즐거운 활동을 할 수 있을 것 같았다. 첫째때는 내가 같이 하는 활동을 했다면 둘째는 혼자나 첫째와 같이 한 경험이 많아서 컬러링북 또한 날 편하게 해주는 아이템!

쨍한 색감의 인어공주 에리얼을 본 순간 둘째가 벌같이 날아와서 낚아간다. 첫째는 둘째가 하는 것을 지켜보다가 뺏을려고 눈치를 본다. 내가 자리를 비우자 둘째의 울음소리가 들린다. 남매가 평소에는 잘 놀다가도 가끔 이렇게 경쟁구도가 형성된다. "동생아! 나도 한 장만 색칠해 볼께."라고 첫째에게 시켜서 전쟁이 끝이나고 둘이 사이좋게 머리를 대고 색칠 삼매경... 색칠 싫어하는첫째에게는 흔치않은 모습이다. 생각보다 색칠도 잘 하는데?

도화지보다 얇고, a4보다 약간 두꺼운 매끄러운 종이 양쪽에 그림이 가득들어있다. 영화의 장면들과 6장 정도는 영화의 흐름에 맞는 순서에 맞는 구성, 마지막 3장은 절취해서 쓸 수 있는 엽서 형식! 컬러링을 제대로 하는 사람들이라면 정말 예쁘게 꾸며 볼 수 있을 듯. 색연필로만 컬러링을 즐겼는데 좀 더 다양한 도구들을 갖춰줘야겠다 생각하게되는 [디즈니 인어공주 컬러링북]이었다. 인어 꼬리에 반짝이가 들어가면 더 예쁜 작품이 되겠지?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