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물 O.S.T.
거미 외 노래 / Kakao Entertainment / 2010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음악은 다 좋은데, 배송상태가 영 맘에 안드네요. 

포장지도 뜯겨져 왔고 cd자체에 이물질이 , 스크래치가 나서 도착했어요. 

누군가 뜯어봤다가 상처내고 다시 보낸것 마냥. 

분명 예약판매로 산거라 새거였을건데, 기분이 찜찜합니다. 

 

고현정씨 대사 나래이션, 권상우씨, 차인표씨 대사 나래이션이 있어서 처음에 듣다가 깜짝 놀래기도..ㅎ 

 

드라마는 중반부터 보기시작해서, 음악에 귀를 기울이게 됐어요. 

월화요일엔 매리를 보고 수목요일엔 대물, 토일요일엔 시크릿가든... 

 그러고보니 이 ost들을 다 구입했네요. 

요즘 ost는 가사있는 노래도 많고해서 그냥 일반가수들 앨범보다 소장가치도 높고 그러네요. 제 개인적으론,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알라딘고객센터 2010-12-06 17:0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이미 1:1고객상담으로 문의주셔서 안내해드린것으로 조회됩니다.이후 상품평이 아닌 이용하시면서 불편하신 점은 1:1 고객상담을 이용해 주시면 됩니다. 편안한 시간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빵곰 2010-12-07 09:32   좋아요 0 | URL
이렇게 모든 상품평을 감시하듯 보시나요?
검열하는것도 아니고 좀 불쾌하네요.
구매하려는 사람들에게 정보공유하자는건데 그걸 뭐라고 하니 참 어이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