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든 후쿠오카 여행지도 - 수만 시간 노력해 지도의 형태로 만든 후쿠오카 여행 가이드북, 2024-2025 에이든 여행지도
타블라라사 편집부.이정기 지음 / 타블라라사 / 2023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징글징글한 코로나 이후로는 해외여행은 생각도 못하고 살고있다. 나만 그런게 아니라 울 가족들은 전부 그렇다. 조심성이 조금 과하다 싶을 정도로 많은 우리 패밀리. 어느날 엄마랑 나는 합심해서 후쿠오카로 둘이 떠나보기로 마음을 내었다. 일본은 혼자도 몇번 다녀왔지만 그 때마다 현지 친구들이 반겨주어서 아무런 계획 없이 놀다 왔었다. 지금은 바야흐로 해외로 여행 못간지 3년이 되어가서 그런지 몰라도 두려움이 앞선다. 혼자가도 두려운데 엄마랑 같이 간다고 괜히 말했나 싶다. 그런 나에게 <에이든 후쿠오카 여행지도> 가 도착했다.


자신감 제로인 나에게 <에이든 후쿠오카 여행지도> 는 용기와 힘을 주고 있다. 처음에 받은 인상은 가벼운 박스안에 책이 담겨있는 줄 알았다. 그렇다. 나는 후쿠오카 "여행지도" 라는 단어를 완벽하게 잊고 있었다. 후쿠오카 여행가이드 책으로 알고 상자를 오픈 하는 순간 깜짝 놀랐다!!!


<에이든 후쿠오카 여행지도> 박스 안에는 말 그대로 지도가 들어있었다. 엄청 가벼운 무게에 일단 환호의 소리를 지르지 않을 수가 없었다. 일단 마음에 드는 것이 후쿠오카 트레블 노트다. 종이 상자 재질의 표지였는데 여행계획을 적을 수 있는 노트인데 안에 지도가 들어있었다. 게다가 플래그 표시된 스티커는 너무 귀여운 것 아닌감요?


<에이든 후쿠오카 여행지도(2024-2025)> 는 후쿠오카 여행을 준비중인 독자님들께 강력 추천하고 싶다. 일단 아날로그 감성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나처럼 환호성을 지를 것 같다. 3개월마다 업데이트 되는 지도라니 타블라라사 출판사 담당자분들 사랑합니다. 여행의 핵심은 업데이트 인데 지도에 적힌 정보가 최신 것으로 업데이트 된다면 여행자로서 그보다 반가울 수가 없다. 아직 날짜가 정해지지 않았지만 이 지도 한장 들고 후쿠오카로 떠난다면 해외에서 데이터 걱정도 안해도 되고 든든 할 것 같다. 비를 맞아도 젖지 않는 마법의 지도라고 하니 걱정마시길.

본 리뷰는 리뷰어스클럽에서 도서만 소개받아 주관적으로 적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에이든후쿠오카여행지도 #타블라라사 #타블라라사편집부 #이정기 #리뷰어스클럽 #여행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