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 10만원 그림 투자 재테크 - 주식보다 안전하고 부동산보다 수익 좋은
한혜미 지음 / 쌤앤파커스 / 2021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부동산은 영끌해도 살수가 없고, 주식을 사기엔 왠지 고점인 것 같아서 망설이고 있는 그렇다고 재테크에 손을 놓고 있자니 불안한 나와 비슷한 사람을 위한 책을 발견했다.<월 10만원 그림 투자 재테크> 라고 한다.

사실 나는 그림 문맹, 그림이라고는 학생때 억지로 필수과목이었기에 수채화 끄적여본 것이 전부이다.

그림은 컬렉터에게 세상에 단 하나뿐인 스페셜 에디션이자 미래를 설계하는 가장 확실한 방법이다.

(p.22)

 
그런데 대학에 가서 귀한 인연 한명을 알게 되었다. 이 친구는 미술을 너무 좋아했다. 평소 입고 다니는 옷이나 소지품이 감각있다고 생각해 본 적이 있는데, 역시나 미술관을 좋아했다. 어쩌면 <월 10만원 그림 투자 재테크> 는 나보다 이 친구가 읽어야 하는게 아닌가 하는 생각으로 읽었다. 책을 다 읽고나서야 나도 가능하겠구나 하는 희망을 가지게 되었다.

 
<월 10만원 그림 투자 재테크> 는 영끌해서 부동산 투자는 불가능하고, 주식투자는 왠지 부담스러운 그러나 몬가는 해야겠는 감각적인 독자들에게 추천한다. 책의 저자인 한혜미 선생님의 친절한 설명을 따라가며 자신이 할 수 있는 것부터 시작하다보면 나에게도 그림으로 재테크가 가능한 날이 하루 빨리 오지 않나 생각한다. 2021년은 연애도 글렀고, 부자되는 공부나 해야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