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영어 100일의 기적 - 1일 2구문으로 끝내는 수능 영어 D-100
허준석 외 지음 / 넥서스에듀 / 2020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2021 #수능100일 이 코 앞에 다가왔습니다.



저도 수능 친 날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엄청나게 세월이 흘렀다.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시험 중에 하나인 수능. 

#수능100일 을 잘 보내면 그만큼 더 좋은 점수를 받을 수 있는 만큼 #수능100일 동안만이라도 조금만 더 공들여보길 바라는 마음이다.



코로나 때문에 시험 준비하는 것이 너무도 힘들 수험생을 위해서, #수능영어공부 만큼이라도 쉽게 하시라고 <수능 영어 100일의 기적> 이라는 좋은 책이 나왔다는 소식을 듣고 넥서스에듀 리뷰어 클러버로써 또한 학생을 담당하는 영어강사로써 기뻤다.

  

여름이라 너무 더운데 청량감을 주는 새파란 표지의 <수능 영어 100일의 기적>.



안그래도 공부할 과목도 많은데 #수능영어공부 는 어떻게 하면 좋을까 고민하는 수험생들을 보면 어쩌면 쉽게 공부를 도와 줄 수 있을까 많은 생각이 든다.



<수능영어 100일의 기적> 은 하루에 더도말고 덜도말고 딱 한장만 보면 된다는 사실에 #수능영어공부 에 대한 부담감이 확 줄어든다.

  
수험생이 불안하지 않게 <수능 영어 100일의 기적> 에는 반은 수능에 잘 나오는 구문 요약, 나머지 반은 확인하는 문제로 구성되어 있다.



이 확인하는 문제가 또 #수능영어기출 이라는 사실. #수능영어기출 이 중요하다는 사실은 모두가 안다. 그런데 이렇게 반복해서 #수능영어기출 을 봐주면 익숙해져서 좋을 것 같다.



집필진은 대한민국 교육계의 대표 프로그램 EBS 영어강사  #혼공영어 저자 허준석 선생님을 포함해 6인의 선생님들이 합심하여 수능영어의 고민을 덜어주기 위해 모였다. #혼공영어 저자 허준석 선생님은 #혼공영어 시리즈를 워낙 자주 봐서 그런지 익숙하다.

  
종이로만 공부하기 지루한 학생들은 일단 <수능 영어 100일의 기적>의 표지에 실린 QR코드를 스캔한다.



그러면 위와같이 모바일 단어장이 뙇 뜬다.



모바일 단어장으로 재미있게 공부하고 그 학습이 끝나면 재미있게 게임하듯 모바일 voca test를 진행하면 된다.



하루종일 마스크 끼고 수업하고 또 수업받느라 힘든 학생과 선생님을 위해 <수능 영어 100일의 기적>으로 도움 받아서 영어공부할 때 만이라도 숨통이 트였으면 좋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