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영만의 주식 타짜 - 대한민국 주식 고수 7인의 투자 전략
허영만 지음 / 가디언 / 2020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대한민국은 현재 재테크가 붐이다. 20대부터 60대까지 총알만 준비되었다 하면 적은 돈은 주식으로 많은 돈은 부동산으로 자금이 흘러 들어가고 있다. 은행에 돈을 예금해봐야 제로 금리시대라 이득도 없다. 그래서 다들 그렇게 돈을 불리고 있는 것 같다. 그러나 자칫 남의 말만 듣고 투자하기엔 쪽박 차기 일 수다. 그러지 않으려면 공부를 해야한다. 그래서 <허영만의 주식 타짜> 를 읽게되었다.

우리나라에서 주식투자를 잘하려면

효율적인 매매기법을 한가지 이상은 가지고 있어야 한다.

(p.100)

  
<허영만의 주식 타짜>는 771페이지에 걸친 대단한 책이다. 처음 봤을 때 분량에 놀랐던 것은 사실이다. 그러나 페이지를 펼칠 수록 만화로 쉽게 접근되어 있어 머리도 많이 안써도 되고 재밌어서 1석2조였다. 또한 만나기도 힘든 주식 고수 7인의 생생한 비법이 실려있어 내용도 빈약하지 않다. 허영만님의 만화는 거부감없이 쉬이 읽히는 것으로 유명하지 않은가.

  
<허영만의 주식 타짜> 는 하루만에 금방 읽는 책은 아니다. 물론 마음 먹으면 만화책이니까 하루 잡으면 다 읽을 수 있긴하다. 주식을 제대로 알고 싶을 때 권하고 싶은 책 <허영만의 주식 타짜>. 주식을 시작하고 싶은 주린이들에게 일독 권해본다. 줄치고 기억할 것이 많아서 진도는 천천히 나가지만 나도 이 책을 읽고난 후에 주식에 뛰어 들어봐야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