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A 요원, 최강 비즈니스맨이 되다
제이슨 핸슨 지음, 김잔디 옮김 / 한빛비즈 / 2020년 6월
평점 :
절판


당신 안에 모든 일을 해낼 힘이 있다는 사실을 기억하라.

(p.304)

그랬다. 요새 가면 갈 수록 인간관계가 힘들다는 것을 깨닫고 있었다. 상대방을 설득하는 것도 옛날엔 한 자신 있었는데 점점 내가 상대에게 설득 당하는 모습을 보며 자신감을 잃어갔다. 그래서 <CIA 요원, 최강 비즈니스 맨이 되다> 를 읽게 되었다. 제목만 보고 회사 다니는 사람들에게만 적용될 내용이라고 단정지으면 큰일난다.  <CIA 요원, 최강 비즈니스 맨이 되다> 는 상대의 마음을 얻는 기술 4가지가 가장 핵심적인 내용이다.

  
전 CIA 요원 이었던 저자의 정글 생존 비법이 총망라되는 책 <CIA 요원 최강 비즈니스맨이 되다>

CIA 요원 으로 미국에서 활동할 때 그는 전화까지 도청이 됨을 알았다. 왠만한 통화 내용은 제출이 되는 것이 미국인가보다. 그래서 통화까지 코드로 암호화 되는 앱이 있는데 그중에 하나가 페이스 타임이다. 애플 유저들의 특권인 그 페이스 타임. 사일런트 폰, 시그널 두개는 안드로이드 유저까지 쓸 수 있는 무료앱이라니 도움되는 정보였다. 혹시 도청이 걱정되는 사람들은 써봐도 좋을 것 같다.

  
한 때 나처럼 꿈이 CIA 라거나 FBI 였던 사람들에게 추천하고 싶다. 이 책을 읽으면 대리만족할 수 있기 때문이다. <CIA 요원, 최강 비즈니스 맨이 되다> 는 결정적으로 언제 어느 때나 상대의 마음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이 궁금한 사람에게 더 많이 추천하고 싶다. 바디 랭기지 읽는 법이 도움이 되었던 <CIA 요원, 최강 비즈니스 맨이 되다>. 이 책을 읽었으니 실제 인간관계에 대입해 볼 차례다. 마법처럼 나는 당신의 마음을 얻을 수 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