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is Vocabulary 수능 완성 - 영/미 발음 MP3 무료 다운로드, 모바일 보카 테스트 제공 넥서스 This is Vocabulary
넥서스영어교육연구소 지음 / 넥서스에듀 / 2018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코로나 때문에 휴식하는 동안 수업을 준비하면서 이번에 만난 교재는 수능을 대비하는 <This is Vocabulary 수능 완성> 편입니다. This is Vocabulary 시리즈는 워낙 예전부터 유명한 교재잖아요. 시간 싸움인 #고등영어 는 무엇으로 대비하는가가 관건아닐까 생각합니다. #수능영어 가 쉬워지고 그로인해 pass 혹은 fail로 결정이 난다고 하여도 #수능단어 는 기본이니까요.

 
"빨간맛 궁금해 허니~" 노래가 생각나는 빨간 표지의 <This is Vocabulary 수능 완성> 편. 수능은 중요하다는 의미의 빨간 색 표지 일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책의 구성은 30일 동안 1200 개의 #수능단어를 마스터 한다는 그런 취지로 딱 #수능영어 에 자주 나오는 것만 뽑아 뽑아서 실려있어요. #고등영어 는 이거 한권이면 될랑가.

 
토플 토익 등 전문 영어 시험이 아닌 관계로 책에실린 #수능단어 가 다소 쉬워보이는 건 기분 탓이겠지요. 중요하고 쉬운 #수능단어 니까 30일 동안만 마음 먹는다면 한달이 지난 후 1200개 어휘를 눈에 익힐 수 있다는 것은 참 좋은 것 같아요. #고등영어 쉽게 준비하면 좋다아입니까. #수능영어 는 일단 #수능단어 부터 기초를 쌓아 놓아보아요. 한 주가 지나면 마지막에는 숙어도 실려서 그런지 뭔가 든든해지겠네요.

<This is Vocabulary 수능 완성> 은 중학생부터 수능을 앞둔 고등학생까지 #고등영어 에 대한 부담을 줄여줄 수 있는 것 같아서 추천하고 싶네요. '얘들아, 한달만 딱 공부해보자.'하며 방학동안 공부해도 좋을 것 같아요.

 
#고등영어 #수능영어 #수능단어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