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d Focus 고등 종합 영단어 9500 - 원어민 발음 MP3 무료 다운로드, 모바일 보카 테스트 제공 Word Focus 시리즈
반요한 지음 / 넥서스에듀 / 2019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저의 아끼는 제자 중 한명이 이번에 고등학생이 됩니다.

고등학생 되는 거 정말 축하해!

고등학생이 된다면 #고등영단어 공부가 필수겠죠?

중학교 때랑 많이 다른 #고등영어

그래서 #고등영어 에 대한 고민이 많더라구요.

너무 방대해서 어디서부터 봐야할지 모를 때는

#고등필수어휘 만 공부하는게 효율적입니다.

#고등필수어휘 만 모아놓은 <고등 종합 영단어 9500> 

 
앞으로 1년은 <고등 종합 영단어 9500> 과 함께 공부해보려고 합니다.

일단 www.nexusEDU.kr 에서 원어민 발음의 mp3이 무료 제공. 어휘테스트지도 제공되는 장점이 좋아요. 게임처럼 할 수 있는 모바일 어휘 테스트 앱도 있네요.

 
첫장을 넘겨보니 접미어 tion 부터 차근히 나옵니다. 명사 중에 tion 이 붙는 접미사가 엄청 많은데 이렇게 모아보니 어마어마하네요.

현재형 뿐 아니라 과거형 과거완료까지 정리해두니 한번이라도 보고 지나가는 효과를 은근히 느낄 수 있어 좋을 듯합니다. #고등영단어 필수 규칙 동사 및 불규칙 동사도 빠짐없이 실려있네요.

 
샤론 최처럼 영어회화를 잘하고 싶다는 저의 제자님 그러기 위해서 회화용 중요 어휘 모아 놓은 것 부터 차분히 공부해야겠죠? #고등영어 공부하며 회화용 어휘까지 준비되어 있어서 넘나 좋네요. 회화용 필수 어휘만 준비된 것이 아니라 <고등 종합 영단어 9500>에는 독해용 중요 어휘도 실려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수능을 잘 치려면 독해부터 잘해야하니까요. 요령껏 #고등필수어휘 만 공부하자.

 
어휘를 열공한 제자님이 무엇을 기대하든 그 이상을 보게될 것입니다. 열공했으니 이제는 뭐할 시간? 배우고 익힌 것을 확인할 시간입니다. 그래서 준비된 리뷰 테스트 영어로 한번, 한국어로 한번.자유자재로 공부하니 더 확실히 기억에 남겠네요

#고등영단어 는 <고등 종합 영단어 9500> 으로 함께 공부해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