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기본서 부동산학개론 - 31회 공인중개사 시험 대비 | [특별부록] 제30회 기출&해설, 필수암기 공식 & 법령집 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기본서
이영방 지음 / 에듀윌 / 2019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에듀윌에서 나온 공무원 준비 교재 노랑이를 풀다가 교재 구성이 잘 되어 있어서 출판사 에듀윌의 매력에 빠졌다. 에듀윌에서 대표적인 것은 알려진대로 공인중개사.

친구가 공인중개사 공부를 시작하였다고 하여 관심을 가지게 되었다. 

공인중개사 교재가 궁금해서 만나게 된 따끈따끈한 갓 출판된 책 <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기본서 부동산학개론> 

 
<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기본서 부동산학개론> 교재의 특징을 알아보기로 하자.

우선 이 책은 두껍다. 두꺼운 만큼 상권과 하권으로 분리되어 따로 분철할 필요가 없다.

부동산학 총론과 각론은 상권, 부동산 감정평가론은 하권에 다소곳이 실려있다.

 
눈이 피로하지 않게 초록색과 흰색이 적당히 배합되어 프린트되어있다.

수험자로써 느꼈던 수험서의 중요포인트는 기출문제의 분석이라고 생각한다. <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기본서 부동산학개론> 에서 첫 시작부터 기출 빅데이터는 물론,

작년 기출 문제의 분석이 화려하게 들어가 있어서 수험생에게 신뢰도를 높여주었다. 

 
책을 보며 강의를 들으면 좋겠지만, 그렇지 못한 상황인 독자들에게 이 부분은 몇회 시험에 출제 된 것인지도 책의 이론 마다 실려있어서 <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기본서 부동산학개론> 한 권으로만 공부하는 독자들을 위한 센스도 있다고 느꼈다. 중간 중간 그림 설명으로 이해도를 높였으며, 기출과 예상 문제를 실어두어 자격증 취득에 만전을 기한 노력이 엿보였다. 빈출지문 익히기와 확인하기를 각 챕터의 끝에 실어두어서 공부한 것을 확인 가능하게 해두었다. 2020년 공인중개사를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기본서 부동산학개론> 권한다. 필수암기집과 법령집이 부록으로 실려있어 부동산학개론 공부에 물샐틈이 없게 되어있다. 친구님에게도 <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기본서 부동산학개론> 를 권해야겠다.



본 리뷰는 리뷰어스 클럽에서 도서만 소개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