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단어의 힘 - 내가 선명해지는
에번 카마이클 지음, 김고명 옮김 / 한빛비즈 / 2019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195만명 유튜버 에번 카마이클이 쓴 책이 나왔다. '내가 선명해지는' <한 단어의 힘> Your One Word이다. 유튜브를 듣다가 한번은 에번의 5 Lessons 라는 걸 들어본 적이 있다. 똑소리 나는 이 미국 유튜버가 이번엔 무슨 소리를 했을까 궁금해서 이 책을 집어 들었다. <한 단어의 힘>이라...

인생을 막 살 게 아니라면 뻔하게 사는 것은 수치스러운 일이다.

(p.30)

인생을 뻔하게 사는건 수치스러운 일이라니 에번 쫌 쎄다. 과연 나는 수치스럽게 살고 있는가?를 에번 덕분에 다시한번 생각해보게 되었다.

어떤 결정을 내리기 힘들 때는 한숨 푹자고 일어나서 아침에 무슨 생각이 드는지 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p.64)

당신이 어떤 사람인지를 정의하는 한 단어가 존재한다는 것이다.

(p.36)

<한 단어의 힘>은 스스로의 브랜드를 만들려는 독자들에게 추천하고 싶다. 나는 위대하며 그 "위대한 것은 가장 단순한 단어로 말한다."는 에번의 말처럼 단어의 힘을 믿어보길. 나의 인생에 변화를 줄 그 한 단어를 찾아서 오늘도 나를 찾는 여행을 떠나야겠다. 포기하고 싶도록 힘든 오늘을 살고 있지만, 나도 당신도 포기하지 않았으면 좋겠다. 아직 인생은 끝나지 않았으니까. <한 단어의 힘>에서 용기를 얻기를 바래본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