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고수들만 아는 애널리스트 리포트 200% 활용법 - 생산적 주식투자를 위한 ‘애널리스트 리포트 완전정복!’
김대욱 지음 / 스마트비즈니스 / 2019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나는 주식에 말그대로 꽂혔다.

얼마전 베스트셀러 책장에 꽂혀있던 책을 보았다. 그 책의 작가는 몇백만원의 돈을 주식에 투자 했는데 지금 현재 억대 부자가 되어서 투자 자로의 새로운 삶을 살고 있었다. 그 후 나는 재테크와 투자 라는 포인트에서 주식 에 대한 흥미가 높았다.주식 을 막상해보려니 아는게 너무 없었다. 증권회사 사람들을 믿기엔 너무 부풀려진 거짓 정보로 가득차있는 사례를 많이 보았기에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을 하고 있었다. <주식 고수들만 아는 애널리스트 리포트 200% 활용법>은 이런 광야에 서있는 것만 같은 나에게 구세주와 같았다. '투자 를 해보자. 재테크 를 해보는 것이야.' 하며 이 책에 나에게 속삭이는 것만 같았다.

 
<주식 고수들만 아는 애널리스트 리포트 200% 활용법>에서 알게 된 것이지만 대한민국 국민 중 상위 5%만 제대로 애널리스트 리포트를 활용한다고 했다. 이 책을 읽고 나면 나도 그 5%안에 진입할 수 있는 것이다. 원래대로라면 이런 전문가를 만나러 서울가서 강의를 엄청 비싸게 내고 들어야 할 것인데 <주식 고수들만 아는 애널리스트 리포트 200% 활용법>이 나의 수고를 얼마나 줄여주는지 모르겠다. 올 컬러는 물론에 리포트 읽는 법을 자세히 적어 놓고 있어서 나처럼 주식의 주짜도 이제 아는 초보들에겐 아주그만이다. 특히 읽다가 Not rated 이런 용어가 많이 나와서 나의 심기를 건드리기 일수 였는데 뜻을 의미를 자세히 알려주셔서 고마웠다.

 
<주식 고수들만 아는 애널리스트 리포트 200% 활용법>을 읽고 투자에 나서려고 계좌에 입금하고 왔다. 똑똑하게 주식해서 원금을 잃고 싶지 않는 애살있는 독자들에게 이 책을 권해본다. 살기 팍팍한 2019년이지만 내년엔 다들 부자가 되셨으면 좋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