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하면 정말로 부자가 될 수 있는가? - 특별한 삶을 여는 28가지 열쇠
라미 엘 바트라위 지음, 김영정 옮김 / 책장속북스 / 2023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특별한 삶을 여는 28가지 열쇠"

 

<생각하라, 그리고 부자가 되어라>

나폴레온 힐의 성공철학 책은 너무도 유명하며,

나또한 너무 감명깊은 읽은 책이었다.

 

책은 나폴레온 힐의 책을 수십번 반복해서 읽으며

책의 내용을 자신의 삶의 원칙으로 여기며 그대로 수행한 결과를

자신의 인생이야기를 통해 책으로 풀어내었다.

책의 원칙을 그대로 실천한 경험담이라는 점에서 더욱 흥미롭게 다가왔고

성공원칙을 그대로 실천하여 이룬 성과였기에

같은 책의 독자라는 생각에 자신감과 뿌듯함이 들기도 했다.

 

저자는 순탄치 않은 어린시절의 고난과 여러 시련 속에서

나폴레온 힐의 삶의 원칙들을 되새기며

성공에 대한 강한 의지와 끈기로 많은 부를 이루었으며

이후에도 여러가지 굴곡진 사건들 속에서

성공철학을 어떻게 적용하여 극복해나갔는지에 대해

살펴볼 있었으며,

이번기회에 그의 성공철학이 어떻게 실천되어 이루어졌는지

리마인드하는 기회가 있었다.

 

 

  •  나는 완벽한 기회를 기다리지 않았다. 대신 일단 시작하면 모든 일에 최대의 노력을 기울였다.

 

선택의 기로에 쉽게 결단력을 보이지 못하고 망설이는 나에게

필요한 명언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결정을 잘못할 때보다 망설임으로 인해 잃는 것이 많다는 말이

너무 가슴에 닿았다.

 

  • 말할때는 항상 자신감을 내보여라. 사람들은 자신있게 말하고 행동하는 사람에게 끌린다.

 

또한 개인적으로 필요한 말이었다.

자신감있는 말과 행동이 얼마나 효과와 영향이 있는지

충분히 알고 있기에 가슴깊이 명심하고 실천해야겠다고 다짐했다.

 

  • 자신을 믿으면 결과적으로 행동이 긍정적인 방향으로 전개된다. 방향으로 꾸준히 나아간다면 반드시 성공할 있다. 자신의 생각이나 능력을 믿고 우주의 무한 지성을 신뢰하면 생각과 행동이 결국 성공적인 결과로 이어질 것이다.

 

마지막으로 성공할 있다는 자기확언과 긍정적 마인드이다.

이는 이미 여러 자기계발서에서도 소개하고 강조하고 있으며

성공하는 사람들이 수없이 강조하는 부분이다.

내면 깊은곳에서부터 성공 마인드셋을 장착하며

나의 성공적인 삶에 대한 자신감과 확언으로 하루하루를 시작하리라 다짐했다.



#생각하면정말로부자가될수있는가 #나폴레온힐 #생각하라그리고부자가되어라 #라미엘바트라위 #성공철학 #인생성공철학 #자기계발 #부자원칙 #성공원칙 #삶의원칙 #부자들의원칙 #부의원칙 #자기계발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