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의 퀀텀점프
김형준 지음 / 마인드셋 / 2023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인생에서 본인만의 목표를 세우고 치열하게 부딪쳐 이루어낸

성공의 비법을 전파해주는 책이다.

바닥부터 시작하여 강한 자기확신을 다짐하며

하루하루 누구보다 치열하게 열심히 살아왔음을

저자의 인생이야기를 통해 충분히 알수 있었고 느껴졌다.

 

보험영업직에서 1000만원이라는 꿈과 같은 목표를 세우고

매일 자기확언문 낭독, 강한 자기확신, 그것을 이루고 말겠다는

그의 강한 의지가 행동으로 이어지며

끈기있게 해내고마는 저자의 놀라운 의지를 엿볼 있었다.

 

목표를 이루는 과정에서 중요한 포인트 몇가지를 뽑아주었는데

체력관리가 목표달성의 원동력임을 100% 공감하며 1순위로 새겨두었다.

다음으로 끈기!

실패하더라도 무언가에 몰입하고 끈기를 가지고 전력을 다했던 경험들은

귀한 자산으로 남는다는 말이 가슴이 와닿았다.

그런 소중한 경험이 자산이 되고 좋은 선택들이 쌓여

목표에 이르게 되는 저자의 성공 방식을 보며

동기부여가 되었고 각성의 시간을 가질 있었다.

 

너무 많은 고민과 생각이 많아질때는

일단 해보자! 라는 마인드는 지금 나에게 필요한 충고같이 느껴졌다.

실패하면 어쩌지하는 두려움과 망설임, 귀찮음을

당장 날려버리고 실행하라는 솔루션을 가슴에 되새겼다.

 

목표를 눈에 보이듯이 상상하고 다가올 성공의 기쁨을 확언하라.

구체적인 수치화된 목표를 세워서

미션 성공을 위해 당장 한걸음씩 앞으로 나아가겠다는

나름의 솔루션과 마인드셋을 찾을 있었다.

성공을 위한 방향성을 원동력을 발견한 책이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