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칭 - 평범을 비범으로 바꿔준 단 한번의 계기
한성곤 외 지음 / 마인드셋 / 2023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나는 평소 자기계발서를 많이 읽는편이다.

게으르고 나태한 자신을 때마다,

성공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으며 그들의 노력한 모습을 통해

지금 이렇게 살아서는 안되겠구나 하는 반성을 하게되고 성공의 의지를 불태우게 된다.

책은 8명의 성공 스토리로 구성되어있었는데,

단연, 어느때보다 성공 의지를 불끈 솟게 만들어 주었다.

 

[p.8] 내가 아는 모든 부자는 한명도 천천히 부를 축적하지 않았다. 대신 한번의 계기, 한번의 생각 전환으로 생각지도 못한 순간에 인생을 역전시켰다.

 

특히 문구가 인상적이었다.

다른 책들과는 다르게 오랜 시간과 노력이 들지 않는다는 문구는 가히 충격적이었다.

과연 그런 방법이 있는 것일까.

그렇다면 많은 사람들이 성공에 목말라하지만 쉽게 이루지 못하는 걸까.

과연 저자들이 말하는 성공의 비결은 무엇일까.

너무나 궁금해지는 전개였다.

 

8명의 성공 스토리를 들으며 그들에게는 공통적으로

'간절함' '미친 실행력' 있음을 느꼈다.

블로그와 SNS 인터넷을 이용하여 부를 생성하는 프로세스를 구축해놓는 것이다.

프로세스 라는 것은 주로 자신의 강점을 이용하여 많은 수요가 필요한 아이템으로 정한 ,

스마트 스토어나 블로그, 유튜브, 카페 등을 통하여 다양한 프로세스를 구축할 있다.

각각의 상황별 다양한 저자의 경험담을 통해 프로세스를 구축해나가는 과정을 배워볼 있었다.

자신의 성공 경험을 진솔하게, 그리고 누구나 따라해볼 있도록

핵심 키워드를 담아 자세하게 소개하고 있었기에 정말 많은 영감과 자극을 받았다.

특히 취업보다 훨씬 쉽다는 저자의 말처럼 누구나 해볼 있다는 저자의 말에 울림을 받았다.

 

[p.214] 무한정에 가까운 돈으로 한정적인 시간을 레버리지 하는 . 그것이 자본주의에서 가장 생존에 유리한 사고방식이다.

 

부의 축적 프로세스를 구축하고 이를 유지시키는 과정을 소개하며,

자신들의 진정한 행복을 찾아가고 있음을 느꼈다.

그리고 부를 이용하여 한정적인 시간을 레버리지 하며

자신의 시간을 자유롭게 있는 그들의 삶을 보며

나도 ! 그런 삶의 방식을 가져야 겠다고 마음먹었다.  

 

많은 자기계발서 중에서도

부를 이루는 방식과 방법, 성공해야겠다는 동기부여가 정말 확실하게 드는 책이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