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 이즈 도쿄 This Is Tokyo - 2023~2024년 최신 개정판 디스 이즈 시리즈
박설희.김민정 지음 / TERRA(테라출판사) / 2023년 3월
평점 :
구판절판


어느덧 마스크가 해제되며 갇혀있던 여행욕구가 솟아오르는 중이다.

한낮 기온은 어느샌가 한층 올라 봄기운이 물씬 풍기며

벌써부터 핑크빛으로 물드는 벚꽃세상이 기대된다.

디스 이즈 도쿄! 벚꽃으로 물든 도쿄의 풍경 표지가 벌써부터 내마음을 사로 잡는다 :D

 

 


테라출판사의 여행시리즈~ 이번 편은 벚꽃여행의 성지로 꼽히는 도쿄여행 편이다!

일본 여행은 코로나 전에 후쿠오카를 다녀온 적이 있었는데,

아기자기한 마을과 호수, 한겨울 따뜻한 온천을 제대로 즐기온 터라

다음 일본 여행에 대한 기대감이 상당했는데,

따뜻한 봄날 일본 벚꽃여행이라면, 생각만해도 벌써부터 설레인다.

 

사실 저번 여행은 준비없이 갑작스럽게 떠난 여행이라

준비 과정이 거의 없이 현장에서 바로바로 찾아가며 여러가지 우여곡절을 겪었었다.

준비하지 않고 떠나는 여행의 묘미도 분명 있었지만,

외곽을 우회해서 가는 비싼 기차표를 끊고, 맛집 디저트를 맘껏 즐기지 못한 것이

추후에도 계속해서 아쉬움으로 남았다.

 



그래서 다음 일본 여행은! 제대로 준비해서 하고싶은 , 먹고 싶은거, 쇼핑

알찬 여행을 계획해보고자 다짐했다.

책은 알차게 도쿄 여행을 준비하기에 최적화된 책이었다.

먼저 도쿄의 인생샷 명소와 계절별 최적의 여행지를 소개하며 설레임을 마구 불어넣는다.

인기있는 도쿄 먹방지도와 아기자기한 디저트 간식들, 쇼핑 리스트를 보며

당장이라도 떠나야할 같은 생각이 점점 강해지게 만든다.

그리고나서 최적화된 여행 코스를 지역별로 구분해 추천해주고 있어서

가장 마음에 드는 지역과 코스를 선택만 하면 된다.

다음으로 세부적인 교통편과 자세한 지하철 노선, 티켓발권, 환전, 데이터

필요한 정보를 알기 쉽게 설명해주고 있어서 많은 시간과 노력을 절약할 있다.

 



 다음으로 도쿄의 여러 지역을 특징별로 묶어서

지역별 여행지에서 가야하는 명소, 맛집, 쇼핑, 디저트를 다양하게 소개한다.

벚꽃향기에 취하는 메구로강의 벚꽃 야경은 나의 버킷 1순위로 저장해두었다.

진한 국물의 돈코츠 라멘과 싱싱한 초밥, 일본에서 먹어보고 싶은 장어덮밥,

가볍게 즐길수 있는 하이볼, 말차향이 강하게 느껴지는 각종 디저트

내가 이렇게 일본 음식을 좋아했는지 다시 한번 느꼈다.

돈키호테와 백화점에서 사야하는 쇼핑 리스트 또한 마음속으로 벌써 정리해두었다.

 

책을 보는 내내 벌써 여행하고 있는 기분을 느끼며 설레는 시간이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