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의 수직상승 LIFT-OFF DIARY - 부를 상승시키는 활동 관리 다이어리 부의 수직상승
정우식 지음 / 스타리치북스 / 2022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부의 수직상승' 이란 책과 함께 실천을 이끌기 위한 리프트 오프 다이어리가 함께 구성되어 있었다.

경제적인 부를 지속하기 위해 부를 축적하는 방법에 대해

책에서 아주 명확하게 제시하여 주었기 때문에 각자 본인에게 필요한 단계와 요소를 파악하고

부족한 프로세스에 특히 중점을 두어 보완하여 작성된다면 좋을 같았다.

그리고 전반적인 생활패턴과 습관으로 이어질 있도록 매일 다이어리를 작성하며

자신의 매일의 활동을 적음으로써 분석하고 객관적으로 평가할 있도록 꾸며져 있었다.

 

특히 다이어리 사용에 대한 기능과 원칙을 명확히 해놓음으로서

원하는 방향으로 있도록 최대한 배려해 놓은 것을 있었다.

 

마인드 컨트롤 파트를 시작부에 적음으로써,

항상 부의 리프트 오프를 하겠다는 강한 신념과 목표를 위한 동기부여가 확실히 같아 마음에 들었다.

남이 아닌 자신에게 다짐하는 메시지는 어떤 것보다 강렬하기 때문이다.

목표 관리를 위한 매출/ 소비/ 투자/ 나눔/ 뉴플러스 계획까지

매일 목표와 실적, 진행률을 확인함으로써 진척상황을 한눈에 있게 구성되어있다.

 

무엇보다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의 내면에 가진 부를 향한 강렬한 의지와 이를 향한 마인드 컨트롤이기에

항상 본인에게 동기부여를 하며 의지를 불태우며 제시된 효과적인 실천방안이 좋은 가이드가 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