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고화질] [BL] 익센트릭 러버
피이 / B-Lab(비랩코믹스) / 2021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피이님 작품은 다 뭔가 어딘가 이상한 구석이 있는데 재밌어요ㅋㅋㅋㅋㅋ

공이랑 수 중에 하나쯤은 핀트가 나가있는게 특징인듯



물고 물리고에 조연으로 나왔던 토마가 주인수인데, 

상황극을 즐기고 싶은 M끼 다분한 수와 슈퍼달링 다정공과의 조합이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상황극에 맞춰 주는 것도 안맞춰 주는 것도 아닌ㅋㅋㅋㅋ 그런 개그 포인트가 깨알같았네요.


전남친의 등장이라던가, 쑥스러워 숨겨뒀던 감정이 드러나기 시작한다던가, 소소한 갈등을 겪으면서 어째 매번 알콩달콩한ㅋㅋㅋ 모습입니당



아마 다른 단편에서 커플 달성하는 이야기가 있을텐데 어디 수록됐을지 모르겠네요

나중에 찾아서 읽어봐야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