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루비] 아담의 갈비뼈 2부 (완결) - 뉴 루비코믹스 2530 [루비] 아담의 갈비뼈 2
미치노쿠 아타미 지음 / 현대지능개발사(ruvill) / 2021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형인가 삼촌인가 의사 커플이 좀 뜬금없게 느껴지는 부분들이 있는데 이들이 주인공인 다른 작품이 있는건진 모르겠네요... 그들의 스핀오프인가? 하는 생각이 들었을 정도였어요ㅎㅎ

1권에 이어 다중인격의 공이 수을 통해 치료되어가는 과정이 담겨 있구요, 다중인격에 대한 묘사가 꽤 직접적인데 약간 애매하게 느껴질 수 있어요. 내 안에 내가 너무나 많아...... 그들끼리 막 대화도 하고... 뭐 그런 느낌입니다.
분리된 인격이 이렇게 쉽게 사라지고 그걸 다른 인격이 바로 느끼기도 하고 이런게 사실 와닿진 않더라구요. 그냥 제가 알못이라 그런걸 수도 있지만^^; 쨌건......


뭔가 안좋은 말만 쓴 거 같은데 잘 읽긴 했습니다ㅋㅋㅋㅋ
가만 생각해보니 이 작가님 밀어붙이는 막무가내적 공 좋아하시는듯ㅎㅎ

주 인격을 중심으로 주인공 둘이 점점 감정이 단단해지는 과정이 좋았어요~ 진짜 좀 인류애적인 느낌도 나긴 합니당 그래도 결론은 나름 확실

작가님 다른 작품 잘 봤으면 괜챃으실 거에요!
이 작가님 입문으로는 추천하기 좀 애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