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신혼부부일지도 몰라 - 뉴 루비코믹스 2448
치샤노미 지음 / 현대지능개발사 / 2020년 5월
평점 :
품절


귀여워요ㅎㅎㅎㅎ

손가락으로 척 가리키며 합리적이네! 할때마다 바보같고 웃김ㅋㅋㅋㅋ 



합리주의라는 이름 하에 생활력 없고 연구바보(?)인 나스카와(까만머리/수)랑 팔방미인에 약간 복흑기 있는 카부라기(공) 조합인데 둘 다 좀 바보같고 귀여워욬ㅋㅋㅋㅋㅋ 카부라기는 안그렇게 생겨서 엉뚱한 오해부터 하고... 일단 결혼부터 해놓고(?) 합리적인걸 유도해서 같이 먹고 씻고 자고(?!) 나스카와는 정말 지금까지 어떻게 살았니 싶은 순진함과 멍청함 사이... 카부라기의 말을 빌리자면 머릿속이 꽃밭이랄까요ㅋㅋㅋㅋ 사실 교수님한테 희롱당하는건 좀 보기 안좋았는데... 그거 빼곤 그냥 귀엽더라구요.


선결혼 후연애인데, 합리적이네! 라는 말 하나로 할 거 다 해놓고 삽질아닌 삽질하는거 진짜 귀여웠구요~ 

외전에서 그림체 연해지는건 작가님 특징인가봐요.


뒤에 <신혼이야기>에 실린 두 커플의 외전이 있어요. 요 작품 저는 아직 보지 못해서 조금 당황했네요. 해당 작품도 보신 분이면 좋아하실 거 같은 내용이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