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루비] 학원♥천국 카시와바라 군의 수난 - 뉴 루비코믹스 2468 [루비] 학원♥천국 2
히데요시코 지음 / 현대지능개발사(ruvill) / 2020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둘이 투닥거리는거 귀여워요ㅋㅋㅋ 사이에 낀 여자애도 귀엽ㅋㅋ

전작을 본 거 같은데 기억이 아리까리... 아마 전작이랑 리버스일 거에요(불확실). 요 단행본 안에서는 핑크머리가 공!
둘이 사귀는 건 맞아? 싶으면서도 나름 알콩달콩한(?) 내용입니다. 핑크머리가 까만머리를 위부터 아래까지 공략하면서 까만머리가 이런저런 고난(?)을 겪는게 주 내용인데 드디어 끝까지 했을때 저는 왠지 야하다기보단 해냈어! 라고 생각했네요ㅋㅋㅋ

마지막에 사회인이 된 모습이 짠하고 나오는게 좋았네요.

저는 이 작가님 좋아하지만 전체적으로 취향탈 소재가 딱히 없는데 왠지 취향탈수 있는 내용같아요~
학교 배경, 외모와 반대되는 성격을 가진 두 사람, 평소엔 티격태격하는 평범한 친구같은 거리감, 어쨌건 서로 좋아함, 친구 포지션의 액스트라 여학생 있음(매일 옥상 점심팟), 까만머리 성격이 좀 답답함... 대충 이런 키워드 참고하시구... 전작 읽으신 분애개 더 추천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