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의 커비 스타 얼라이즈 1 : 프렌즈 대모험! 별의 커비
다카세 미에 지음, 가리노 타우.포토 그림, 현승희 옮김 / 해피북스투유 / 2022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가 책을 좋아하고 책과 늘 함께 했으면 하는 소망이 있는 엄마입니다.

그래서 어릴때부터 아이가 좋아할만한 책을 제공해주려고 노력하고있어요.

저는 "별의커비"가 닌텐도에 나오는 게임캐릭터 인지도 몰랐어요. ㅎㅎㅎ 그져 겉표지가 귀엽고 웬지 아이가 재미있어하겠다~ 생각이 들어서 ...

아이가 보자마자~ 이거 닌텐도 게임 커비인데.. 하면서 말해주더라구요.

그러더니 집어들어 한페이지 한페이지 읽기 시작하는데요.

그 모습 볼때마다 저는 너무 뿌듯하답니다.

제가 노력한거에 비해 아이는 그렇게 책을 좋아하진 않는데요.

그래도 제가 독서의 끈을 놓치않고 열심히 해온터라 아이가 좋아하는 학습만화라던지, 글밥이 적은 책은 그래도 곧잘 꾸준히 읽어 왔답니다.

아이에게 책에 대한 부담주기 싫어서 긴 글밥이 있는 소설책은 제가 아직까진 제공을해주지 않았었는데요.

이번에 "별의커비" 는 저의 생각과는 다르게

긴글밥의 소설책이러더라구요~

상당한 분량으로 아이가 잘 볼까? 싶었는데... 자기전에 제가 좀 읽어주기도 한부분이 있긴하지만,

그래도 버거워하지 않고 잘 읽엇어요.

이렇게 긴 소설을 읽다니... 너무너무 대견하고 제 기분이 너무 좋네요.

"별의 커비" 를 시작으로 앞으로도 긴 소설책도 다양하게 제공해주어도 괜찮겠다 싶은 생각이 들었어요.

별의커비

스타얼라이즈 1권 / 프렌즈 대모험!



평화로웠던 푸푸랜드에 갑자기 보랏빛 구름이 몰려옵니다.

그러더니 보라색 조각들이 땅으로 떨어집니다. 그 조각들을 맞은 친구들은 난폭해지고 이유없는 행동들을 하게 됩니다.

그런반면 커비는 잠을 자고 있었던중 입안으로 분홍색 뭔가가 들어갑니다.

커비는 분홍색 뭔가를 먹었다는것도 모른채 디디디 성으로 가던중 난폭해진 여러친구들을 구하게 됩니다.

손바다에서 핑크색 하트가 나오는것입니다.

그 하트를 맞으면 난폭해졌던 친구들은 다시 순해지고 사랑스러워 지는데요.

그리고 커비의 능력은 빨아들인 상대의 능력을 카피하는 능력이 있어요. 그래서 상대방의 능력과 분홍하트가 결합되어 많은 힘을 발휘할수있어요.

상대방의 능력을 흡수해서 나의 능력으로 만드는 커비의 능력 좀 부럽네요 ㅎㅎㅎ

한편 디디디 대왕이 걱정이 된 웨이들 디는 커비에게 대왕의 소식을 전합니다.

친구들과 커비는 디디디대왕을 구하러 디디디성으로 가서 문제를 해결합니다.

보라색조각들이 푸푸랜드를 위함에 빠트리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커비와 친구들이 모험을 떠나는 이야기 입니다.

그 보라색조각들은 어디서 떨어진거고,,, 악당들은 누구 일까요?

다음편이 궁금해지게 만드는것같아요.


커비와 떠나는 모험속에 우정이 있고 친구들과 함께라면 못할게 없는것같습니다.

아이들의 상상력을 풍부하게 만들어주는 이야기~

신비한 여행이야기가 흥미진진하네요.

스토리가 아이들의 흥미를 충분히 유발하는것같습니다.

초등고학년 아이들이 보면 재미있게 볼것같아요~

#커비 #닌텐도커비 #별의커비스타얼라이즈 #별의커비1권 #초등추천도서 #초등소설책 #닌텐도별의커비 #책추천 #일상 #독서 #초등독서활동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