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의 코드 23
박제이 지음 / 베다니출판사 / 2012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중국은 공산국가에서 사회주의적인 국가로 변모하면서 종교의 자유도 일부 허용하지만 아직은 안심할 수 없는 국가이다. 그러나 목숨을 걸고 복음을 전하는 선교사들과 지하의 숨은 믿음의 사역자들의 소식을 들을 때면 가슴이 미여진다.선한 일을 도모하지만 그늘진 곳에서의 복음을 전파하고 하나님의 나라 백성을 확장하는 일에는 국경이 없다.

 

하늘의 코드 23은 다가올 미래에 대한 준비를 해야하는 우리들에게 보여주는 또하나의 계시로 다가온다.중국은 우리가 생각하는 그 이상의 무궁한 보물창고이다.이 창고에서 우리가 할 수 있는 것은 대단히 많이 있다.그러나 섣부르게 건드리다 보면 치명적인 상처를 입게된다.시진핑 정권의 예수 십자군은 베이징의 실세를 통한 마지막 신호이며 신세계 질서의 시작이다.

 

하나님은 이러한 오류를 방지하기 위해 준비된 사람들을 들어 사용하시는데 "코드23" 이라는 미명 아래 역사를 시작하셨다.교회란 많은 사람이 모여 예배드리는 곳이기도 하지만 지역적인 특성상 드러내지 못하고 지하에서 소수의 무리가 모여 극비리에 드리는 모임형식의 예배도 목격된다. 하나님의 뜻을 안다는 것은 그리 쉬운 일은 아니다. 성령의 역사,은혜의 간증은 영원한 사랑이다.

 

아무리 인간이 잘났다고 해도 하늘의 비밀 하나님의 뜻을 안다는 것은 그리 만만지가 않다.세상의 끝이 다가올수록 준비해야 하는 믿음의 식구들에게 적그리스도나 이단들의 농간에 놓이기 쉬운 우리이고 보면 믿음으로 더욱 무장해야한다. 코드 23 이 전하는 복음의 비밀은 이미 예정된 하나님의 은혜이다.15 억 인구의 절반이면 엄청난 숫자이다.예정된 하나님의 작업하심을 보라.

 

이  비밀을 아는 사람은 극소수에 불과하다.그러나 지극히 값진 진주를 발견한 농부의 심정으로 우리는 이들을 위해 기도해야 한다.빅제이 의 비밀해법에서 우리는 조용히 무릎을 꿇고 하나님께서 역사하시는 음성 듣기를 원해야 한다.크고 광대한 일을 펼치시는 하나님의 역사는 이제 마지막 작업을 진행하고 계신다.이 땅에서의 완전한 사역의 결정판 중국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