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차원 전쟁 - 악신 시온 편
작가미상 지음 / 당동얼 / 2019년 11월
평점 :
품절


 

 

이 이야기는 4명의 아이가 5차원 기차를 모험을 떠나는 이야기입니다.

얼, 웅, 스벤, 일즈 그리고 5차원 기차가 나옵니다.

얼이 행방불명이 된 아빠를 찾아 친구들 -웅, 스벤-과 5차원 기차를 타고 떠납니다.

얼의 아빠는 3년전 차원혼천의를 찾아나섰다가 사라지셨어요.

얼의 꿈에 너무 리얼하게 나타나셔서 5차원 기차를 타고 왼손 날까지 여행을 하면

아빠를 찾을 수 있다는 말에 함께 5차원 기차를 타고 떠나는 친구들..

그런데 왜 5차원 기차일까요?

하늘과 땅, 바다, 물속 , 우주의 차원을 넘어 어디든지 꿈과 상상이

펼쳐지는 곳 모두 달려서 5차원 기차랍니다.

 

 

 

아이가 가장 기억에 남는 이야기로 뽑은 춤추는 불꽃 소녀!

한 역에 5차원 기차가 멈춰서 안내원이 한 불꽃이 나타난다고 보라고 했어요.

그냥 불꽃이 아니라 춤추는 소녀가 불빛을 내며 춤을 추어서

기차에 탄 승객들은 감탄을 했는데 그 장면이 기억에 남는다고 하네요.

단지 예뻐서 기억에 남는다고 하는 ....ㅎㅎㅎ

악몽은 원래 자루안에 묶여 있어야하는데 악몽을 자루를 뚫고 나오면서

스벤한테 스며들었데요. 그래서 악몽을 꾸게 되는 스벤!

한 여자가 손을 내밀어서 잡으라고 했는데 알고보니 어둠속의 손이라

위험한 손이었다네요. 도망치려는 스벤, 잡으려는 어둠속의 손!

일즈가 스벤을 구하기 위해 같은 꿈으로 들어간 일즈는 구하러 가다가

몸이 굳어버렸는데 5차원 기차를 타면서 받은 흑요석의 도움으로

몸이 차츰 풀린 일즈가 드디어 스벤을 구하게 되었답니다.

이렇게 다양한 상황 속 모험들이 펼쳐져서 상상을 자극하고 시간 흘러가는지

모르게 손에서 놓을 수 없는 5차원 기차!

 

 

 

5차원 기차를 타고 왼손의 날까지 여행하는 동안 4명의 친구들은

과연 무사히 여행을 끝낼 수 있을까?

한장한장 넘길수록 기대가 되는 색다른 차원들의 매력에 빠지면서 읽을 수 있는

모험책 - 5차원 전쟁 악신 시온 편!

글밥이 아주아주 많은 책이지만 다양한 일들이 벌어져서 흥미진진하게

책을 읽을 수 있어요.

다음에는 어떤 모험이 펼쳐질지 궁금해지는 5차원 기차 여행!

얼의 아빠를 얼른 찾을 수 있기를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