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미래아이 도토리 명작 1
루이스 캐럴 지음, 그레그 힐더브랜트 그림, 강은술 옮김 / 미래아이(미래M&B,미래엠앤비) / 2010년 4월
평점 :
절판


 
정말 무지한 엄마네요.

이상한 나라 앨리스를 어릴때 제대로 기억이 너무 없어요.

한번 스쳐가듯 본거 같긴 한데 도통 기억이 나질 않는다는..

이유를 책을 보면서 알았네요.

정말 상상력이 가득한 책이라기 때문이라는..

제가 상상력이나 창의력이 많이 부족하거든요.

그래서 이번에 읽으면서도 어찌나 오래 걸리는지..ㅠㅠ

물론 민이가 방해해서 그런것도 있지만 상상력으로는 도저히 책의 진도를 수가 없었네요.

 

읽고나니 왠지 어릴적 했어야 숙제를 다한 기분이랄까..

글밥이 많습니다. 초등학생이 읽기에 아주 무난해요. 그리고 그림도 선명하게 

아주 잘 그려져 있어 상상력의 나래를 필때 정말 도움이 된답니다.

아이의 상상력을 충분히 자극시킬만한 책이예요

명작은 세월이 지나도 명작이죠~

 

손에 시계를 들고 부채를 쥐고서 바삐 뚜어가는 토끼..

물담배 피는 애벌레.. 이상한 말을 자꾸 늘어놓는 모자장수..

계속 "목을 쳐라" 외쳐대는 여왕..

그런 여왕을 조롱하는 그리핀..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라 그런지 이야기도 이상한 스토리죠 ^^

제가 아무래도 상상력과 창의력이 부족해서인듯..

아이들과 읽으면서 하나하나 상상해보고 그려보고 하면 정말 재미날것 같아요.

자꾸 몸이 줄었다 커졌다 해서 자신의 존재가 헷갈리기 시작한 앨리스처럼 저도 책을 읽으면서

앨리스처럼 줄었다 커졌다 같이 따라하다보니 뱅뱅 @@ 하더라구요.

 

나중에 민이와 함께 스케치북에 앨리스 그려가면서 우리 민이의 상상력을 빌어서

보면 제가 이해하기 쉽겠죠. ㅎㅎ

 

색도 선명해서 우리 민이도 좋아하더라구요.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아담바이러스 2010-05-02 14:23   좋아요 0 | 댓글달기 | 수정 | 삭제 | URL
리뷰 잘 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