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5 창의력 그리기 대백과
피오나 와트, 이고은, 에리카 해리슨 / 미세기 / 2010년 4월
평점 :
절판


사실 제가 그닥 그림에 소질이 없어서..창의력도 부족하고..
이 책을 보니 눈이 번쩍 띄이더라구요.
역시나 받아보니 그림그리기 자료들이 아주 가득했어요.
첫 페이지에 나오는 강아지..
사실 강아지 만만하게 생각했는데 책을 안보고 그려볼려니 어렵더라구요.
그런데 책을 펴고 따라서 그리니 정말 거짓말 처럼 제가 그린 강아지가
제법 그럴싸해보이더군요. ㅎㅎ

정말 기분 좋더라구요. 아이가 아직 어려 제가 그림을 그려줘야하는 일이
더 많은데 이 책하나면 아이에게 여러가지 그려줄 수 있을것 같아요.
꼭 책에 나온 그대로 그리지 않아도 세부 그림들을 하나하나 응용해서
그려도 될듯합니다. 전 손그리기를 응용해 봤어요.
손을 그려놓고 거기다 꾸미기를 했는데 책의 것말고 그냥 제가 한번
그려 넣어봤어요.


제법 그럴듯 하죠~

댓글(1)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아담바이러스 2010-05-14 11:52   좋아요 0 | 댓글달기 | 수정 | 삭제 | URL
리뷰 잘 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