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dy Action Level 1 : The Gingerbread Man (Student Book + App QR + Workbook, 2nd Edition) Ready Action Level 1 (2nd Edition) 7
최남주 외 지음 / A*List / 2023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20190710_174605.jpg

 

 

패러디 영어연극동화 레디액션 1단계

The scary dino, The gingerbread man,

The wolf and the five little goat, The Shepherd boy and the wolf

4권중에서 아이가 고른~~

 The gingerbread man워크북 Before reading 먼저 시작했어요.

색칠하는 것도 있는데 아이가 이날은 하고 싶지 않다고 해서

그냥 매치만 했습니다. 책 리딩하기전에 먼저 가볍게 해주고 시작하니 좋아요. 

 

 

 

 

멀티미디어 CD로 전체듣기 먼저해보았습니다.

패러디 명작동화라서 과연 끝이 다를까? 기대하면서 봤네요. ㅎㅎㅎ

그리고 Gingerbread Man 표정이 아주 익살스러워서 너무 재미있었어요.

 

 

 

 

이 노래는 아이가 확 꽂힌 노래랍니다.

Gingerbread Man노래를 더 좋아할 줄 알았는데...

Happy Chicks노래를 더 좋아했어요.

멀티미디어 CD에는 스토리 전체보기도 있지만..

Dance부분이 있는데요. 그걸 틀어달래서 틀어줬더니 춤추고 율동 막 따라하고 ㅎㅎㅎㅎ

은근 이 노래 너무 좋아했어요.

chick이 반복되는게 재미있었나봐요.

아이가 즐겁게 즐기면서 하는걸 보니 엄마표 영어 전혀 못해주고 있는 아이라

살짝 미안해지기도 하면서 레디 액션으로 제대로 해줘야겠다 생각이 들었답니다.

 

 

 

전체듣기해보고 워크북에 표시된 페이지에 따라 엄마표영어 하면 되는 구성인거 같아요.

멀티미디어로 전체듣기 하고 나서 4~7페이지 한번 더 리딩하고 나서

워크북 풀어보았습니다. 살짝 헷갈리는지 갸우뚜하기도 했지만...

무난하게 잘 풀이했답니다.

여름방학에 레디액션 1단계 차근히 해줘야겠지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