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 3, 4학년을 위한 빠른 소수 - 3, 4학년 소수, 한 번에 잡자! 초등 바빠 연산법
징검다리 교육연구소, 이상숙 지음 / 이지스에듀(이지스퍼블리싱) / 2023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지스 에듀는 다른 어떤 교육출판사보다

부분별 학습을 보완해줄수 있는 문제집을 제일 잘 만들지 않나

생각이 되는데요.

학년별 연산문제집 문장제문제집을 만들고 있기도 하지만

각 부분별 학습 즉 소수, 분수, 시간과 단위, 나눗셈

덧셈 , 뺄셈, 곱셈 등등 각 분야별로

문제집이 나와있어서 필요한 부분을 좀 더 구체적으로

학습할 수 있다는것이 제일 좋은것 같아요.

이번에 새로 나온 신간

바쁜 3.4학년을 위한 빠른 소수는

아이가 얼마나 이해하고 있는지 소수를 확인하는 교재로

선택했어요.

제일 먼저 나오는 진단평가예요.

어떤 문제집이든 이지스에듀의 특징은

문제집을 들어가기전에 학습량 조절을 할 수 있도록

진단평가를 하고 있어요.

본인의 수준을 정확히 알고 며칠로 어떻게 공부를 하면좋을지

공부계획을 세우는 것을 도와주죠.

우리집 아이는 10일 완성으로 속도를 높여보자!코스~

자기가 이렇게 잘하는데 굳이 이걸 풀어야 되냐고 하지만~

분명 덤벙거리며 풀이하는 부분이 있기에

확실히 하고 넘어가자 하고 이야기 했지요.

 

 

각 마당마다는 며칠에 끝낼건지 두가지경우의 스케줄이

적혀있어서 아이가 그걸 보면서 진도를 나갔어요.

따로 학습계획을 세우지 않아도되니 편리한 점이죠.

각 회차별로 개념을 빠독이가 설명을 해주고 도표와 도식같은

어떤 것이든 이용해 이해를 도와주지요.

 

 

이미 다 아는 것이라고 하면서 복습용으로 풀이하니까

10일 코스임에도 부담없이 쭉쭉 풀어 나가더라구요.

분수를 소수로 나타내는 부분에서 점을 잘못찍어 틀렸다는~

역시 덤벙거림이 문제가 될줄!

왜그랬지 ~ 하는데 뭐.. 보자마자 틀린걸 알아채니

덤벙거리는것이 매번 문제라는걸

언제 고칠런지..걱정이네요.

 

특히나 문장제 문제가 있으니 다양한 문제를 풀이하면서

어떤 문제가 와도 끄덕없는 실력을

만들어준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리고 생각이 든게 문제에 표나 그림을

이용한 문제가 많이 나오기도 하고 문제안에서 연산처럼

공부하기도 해요.

이런 것들이 모여서 눈처럼 싸여 실력을 만들어간다는

이지스에듀의 목표처럼

매일 매일 꾸준히 해서 10일안에 완북하고

소수 마스터 하겠다는 아이네요 ㅎㅎ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태그

#이지스에듀

#소수

#34학년을위한

#빠른

#초등학교수학

#초등수학

#수학문제집추천

#10일완성

#연산총정리

#영역별문제집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