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책 속으로 생각말랑 그림책
릴리 머레이.케이티 히키 지음, 김은재 옮김 / 에듀앤테크 / 2020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표지만보고도 저렇게 예쁜 신기한책이면
문열고 들어가고픈데요
그림이 정말...너무예뻐요
색감도 따뜻한데 선명하달까 뭐라표현이 안되네요
책을 펴면 마법세상이 눈앞에 펼쳐질것같은
신기한 느낌이드는 책이예요




신비한모험을 함께하는 사람들이예요
소피와잭, 마녀, 거인,장난감가게 아저씨
선장, 어? 라푼젤도 나오네요
여기서 라푼젤을 만날줄이야^^
제일중요한 마법책과 황금열쇠도 빼먹음 안되겠죠?





소피와 잭은 마법처럼 나타난 장난감가게에서
마법책과 황금열쇠를 찾아 모험을 시작해요
장난감가게는 모든아미들의 로망일거예요
용 회전목마 성 인형 ...
영화에서 보면 나오는 장난감이 가득한 가게
그림만봐도 행복한 아이가 
책 으로 들어가고 싶다네요 ㅎ

황금열쇠와 마법책을 찾았으면 모험 출발!




동화숲속
굳이 말안해도 알겠어요 
커다랗고 울창한 나무가지 사이로
햇살이 눈부시게 내리쬐고
예쁜요정이 사는집이있을 것 같은
수 만가지 이름모를 꽃들이 무더기무더기 피어있는
반짝반짝 빛나는 숲속 너무 예쁜그림이라
한참 빠져보다가 아이가 마녀쫒아온다고
빨리 버섯 찾아야 된다고 
서두르는게 너무귀엽더라고요
주의사항! !거인하고 눈마주치지 마세요~~

요정줄 버섯도 찾고 생쥐도 데려가고
빛나는 빨간문을 찾아야해요!


해적섬에도가고 양탄자로 슝슝 재밌게 날다
쌓인눈사이로 빨간문을 찾아서 거인도깨우고
성도나녀오고 바쁘다바빠~~





소피와 잭은 인어도시에 도착했어요
인어공주가 생각나는건 저뿐인가요?ㅎ.ㅎ
어딘가 인어공주가 있을거라고 했드만
예쁘게 생긴 인어에게 왕관그려주고
인어공주랍니다.
엄마 맞춤 서비스라나요 ㅎ

마녀는 끈질기게도 계속 따라 오고 있고
바다괴물을 물리치기위해 파인애플꽃을 찾고
생쥐세마리,램프,빨간문을 찾아 도망쳐요





뭐든지 먹을수 있는 과자나라를 보니
초콜릿공장 찰리인가?생각나요.
이런곳이 있으면 개미가 우글우글~할거예요ㅋ
무지개 떠있는 솜사탕나무 사탕꽃
머핀,아이스크림 집 유니콘이 한가로이 거닐고
요정이 날아다니는 
달콤향가득한 과자나라에서 잠든 잭을깨워
빨간문으로 어서 어서!





빨간문을 열다보니 마녀의집에도착했어요
유리병에 갖힌 소피와 잭은
마녀집에서 나와 책 밖으로 나올수 있을까요?

책을보면서 그림을 보는 재미가 쏠쏠했달까요
아이와함께 숨은그림 찾는것도 재미나고
아이는 이미 잭이되어 모험을 같이 하는듯
행복해 했어요 
이런책이있다면 들어가 여행다니듯 
너무 재밌을것같아요 
어딜갈까 아이와 한참 얘기했답니다

행복한 마음의 여행을 갈 수 있도록 만들어준
마법책이였어요
코로나끝나면 여행갈때
이책을 가져가기로 약속했어요
여행지에서보는 여행책도 재밌을거예요

*이책은 출판사로부터 무상제공받아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