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 코믹스 Volume 1
라이언 노스 지음, 셀리 페럴라인 외 그림, 서애경 옮김, 정한결 감수 / 작가정신 / 2019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요즘에는 아이들이 무슨 만화를 보는지 정보가 없어서 어떤 만화들을 아이들이 좋아하는지 잘 몰랐는데, <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이라는 만화가 코믹북으로 출간된다는 소식을 듣게 되었어요. 카카오페이지에 작품이 올라온 걸 보게 되어 처음으로 알게 된 만화인데요. 인기가 꽤 많은 것 같더라고요. 아이들이 좋아한다 그래서 어떤 내용인지 궁금했어요. 



<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은 미국 TV 만화로 인간 소년 핀과 마법의 힘으로 몸을 자유자재로 변화시킬 수 있는 개 제이크가 벌이는 모험 이야기라고 합니다. 표지 가운데에 있는 하얀 모자를 뒤집어 쓴 소년이 핀이구요. 핀과 손을 맞대고 있는 노란 개가 제이크에요. 그 외에도 캔디왕국의 지배자인 버블검 공주와 뱀파이어 여왕인 마르셀린, 컴퓨터 비모, 얼음대왕과 악당 리치 등 다양한 등장인물이 등장합니다. 

저는 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을 본 적이 없어서인지 이야기가 재미있기는 하지만 조금 정신없다는 생각이 들기도 했어요. 이 책에 나오는 유머코드를 이해하며 보려면 초등 저학년보다는 중고학년은 되어야 이 책을 재미있게 읽을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앞부분에서는 비모의 막말 공격 수업이 짤막하게 나온다. 주먹 대신 말로 하는 싸움인데 수업을 진행하면서 막말을 날리는 등장인물들의 모습이 재미있어요. 





한편에서는 세상을 파괴하려는 악당 리치가 세상을 빨아들이는 자루를 들고와 핀과 제이크의 세상을 모두 자루에 쓸어담아 버립니다. 자루 속에 갇혀서 친구들의 도움을 받아 탈출을 하려는 핀과 제이크 무사히 자루에서 탈출해서 세상을 구할 수 있을까요?



스토리의 뒤편에는 다양한 일러스트 모음도 있어요. 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만화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소장하고 싶을만한 책이네요. 

처음엔 정신없었는데 읽다 보니 조금씩 중독되는 느낌이 드는 만화입니다. 2권도 있다고 하는데 읽어보고 싶어져요^^


*업체에서 도서를 제공받아 읽고 솔직하게 개인적인 감상을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